마우저, 부품 선택과 구매 절차 간편화하는 다양한 온라인 도구 제공해
  • 2022-05-16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부품 선택과 구매 절차를 간편화하고 최적화하기 위한 고객 중심의 다양한 온라인 도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우저의 서비스 및 도구 페이지와 도움말 센터는 고객이 제품을 쉽게 탐색하고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주문 조회 및 추적, 기술 지원 및 데이터 시트 요청, API 또는 EDI를 활용한 주문 등의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마우저의 마크 버-로논(Mark Burr-Lonnon) 글로벌 서비스 및 중동, 아태 지역 사업 부문 수석부사장은 “마우저는 동급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제품을 공급하는 수준을 뛰어넘어 포괄적인 고객 서비스를 위한 온라인 리소스를 제공한다. 마우저의 도움말 센터와 서비스 및 도구 페이지는 다음 설계 프로젝트에 필요한 부품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찾아 주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설계에 필요한 부품을 선택하는 것은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으며, 때로는 여러 번 구매해야 하거나 구매 목록 자체가 까다로울 수 있다. 마우저의 서비스 및 도구 페이지는 설계 및 엔지니어링, 견적 및 구매를 위한 귀중한 리소스를 제공한다. 마우저의 서비스 및 도구 페이지에는 스마트한 BOM 도구® FORTE와 주문 자동화 리소스, 광범위한 ECAD 설계 라이브러리 등 다양한 시간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우저의 서비스 및 도구 페이지는 https://kr.mouser.com/servicesandtools/, 또는 mouser.com 페이지의 상단 탐색 모음에서 ‘서비스 및 도구’ 탭을 클릭하여 액세스할 수 있다.

새단장한 마우저의 도움말 센터는 간편한 고객 지원 리소스를 비롯하여 자주 묻는 질문(FAQ)에 대한 답변을 제공한다. 도움말 센터는 검색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특정 부품 검색이나 견적 요청을 위한 빠른 링크와 더불어 My Mouser 계정 생성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마우저의 도움말 센터는 https://kr.mouser.com/help/, 또는 mouser.com 페이지의 상단 탐색 모음에서 ‘도움말’을 클릭하여 액세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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