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에게 25,000달러의 상금 수여 및 그 외 7개 부문별 1위 수상자 선정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전 세계 엔지니어와 혁신가들이 차세대 혁신 설계에 도전하는 글로벌 경연대회인 ‘2025 미래를 여는 설계 콘테스트(Create the Future Design Contest)’의 수상자를 발표했다.
10년 이상 이 콘테스트를 후원해 온 마우저는 올해에도 주요 제조사 파트너인 인텔(Intel®) 및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Inc., ADI)와 공동 후원사로 참여했다. 이 연례 콘테스트는 SAE 인터내셔널 컴퍼니(SAE International Company) 계열사인 SAE 미디어 그룹(SAE Media Group)과 테크 브리프(Tech Briefs) 매거진이 주관하고 있으며, 콤솔(COMSOL)도 주요 후원사로 참여했다.
SAE 미디어 그룹은 마우저 및 콤솔과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 다이아몬드 스프링스의 존 라 그루(John La Grou)에게 대상과 25,000달러의 상금을 수여했다. 존 라 그루는 오늘날 최고 수준의 오디오 장비보다 오디오 성능을 100배 향상시킬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인 ‘이머시브(imersiv)’를 출품해 주목을 받았으며, 이 기술은 음향 엔지니어링에서부터 우주 탐사 및 의료 영상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에 활용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마우저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며, "‘2025 미래를 여는 설계 콘테스트’의 대상 수상자와 각 부문 수상자들에게 축하를 전하며, 작품을 제출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마우저는 혁신 역량을 촉진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창의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전 세계 혁신가와 엔지니어들이 참여하는 이 연례 경연대회를 후원하게 되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전 대회에서는 100개 국 이상의 엔지니어, 기업가, 학생들로부터 16,000개 이상의 설계 아이디어가 제출되었다. ‘미래를 여는 설계 콘테스트’는 삶의 질을 높이고, 의료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며, 지속가능한 솔루션 제공에 기여하는 제품 설계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콘테스트는 엔지니어링 혁신을 촉진하고, 이를 시상하기 위해 지난 2002년 테크 브리프 매거진에 의해 기획되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