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포티넷, Secure SD-WAN 통해 버라이즌 글로벌 매니지드 서비스 확장해
- 2021-11-09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원격근무 시 네트워크에 대한 접속 보안 강화할 수 있어
포티넷 코리아(대표 조원균)는 버라이즌 비즈니스(Verizon Business)가 포티넷 Secure SD WAN을 ‘Verizon Software Defined Secure Branch’에 통합함으로써 글로벌 SD-WAN 서비스 오퍼링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이 솔루션은 엔터프라이즈 및 중견기업 고객을 포함하여 기업들이 하이브리드 및 원격 근무자들을 서로 신뢰할 수 있는 보안으로 연결하는 ‘올인원’ 통합 네트워킹 및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2021 버라이즌 데이터 침해 사고 조사 보고서(Verizon Business 2021 Data Breach Investigations Report)’에 의하면 29,207건의 사고를 분석하여 5,258건의 침해 사고를 확인했으며, 피싱 공격은 11% 증가한 반면 랜섬웨어 공격은 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침해 사고의 85%는 인적 요인과 관련이 있었으며, 80% 이상은 외부 조사 기관에 의해 발견되었다.
버라이즌 비즈니스(Verizon Business)의 CRO(최고수익책임자)인 삼파스 소우미아나라얀(Sampath Sowmyanarayan)은 “하이브리드 및 원격 근무 모델로의 빠른 전환으로 인해 사이버 공격자들은 더 많은 새로운 공격 기회를 접하고 있다”라며 “포티넷 솔루션과 통합된 ‘Verizon Software Defined Secure Branch’와 같은 솔루션은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직원, 비즈니스 및 궁극적으로 고객을 보호할 수 있는 보안 계층을 추가로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네트워크
#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