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인터커넥트 부문의 글로벌 기업 암페놀(Amphenol Corporation)로부터 2022년 마일스톤 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마우저는 업계를 선도하는 웹사이트(mouser.kr)를 통해 암페놀의 40개 이상 계열사의 제품군 전체를 공급한다.
이 상은 마우저와 암페놀 양사의 성공과 매출 확대에 크게 기여한 아드리안 킨케이드(Adrianne Kincade) 및 케빈 페너(Kevin Penner) 공급사 관리 부문 매니저를 비롯한 마우저 팀에게 수여되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제프 뉴웰(Jeff Newell)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마우저를 대표해 이 상을 받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 같은 영예를 안겨준 암페놀에 감사의 뜻을 표한다. 이 상은 마우저 임직원들이 탁월한 업무 성과를 냈음을 의미하며, 마우저와 암페놀 양사 간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입증한다”라고 전했다.
지난 10년 동안 마우저는 암페놀 및 그 자회사들과 강력한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이어오면서 많은 상을 수상해왔다. 지난 2022년과 2020년, 2019년, 2018년에는 암페놀 코퍼레이션(Amphenol Corporation)으로부터 최우수 서비스 디지털 퍼포먼스상을 수상함은 물론, 2021년과 2018년에는 암페놀 SV 마이크로웨이브(Amphenol SV Microwave) 및 암페놀 인더스트리얼(Amphenol Industrial)로부터 올해의 유통기업으로 선정됐으며, Amphenol Military & Aerospace(AMAO)로부터 2021 유럽 지역 우수 서비스 웹 유통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마우저는 이전에 TTI와 공동으로 암페놀 코퍼레이션으로부터 2015년 최우수 글로벌 퍼포먼스상을 수상했으며, 2013년과 2014년에도 암페놀 자회사들로부터 주요 글로벌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