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린터 전문기업 오키프린팅솔루션의 한국 법인 한국오키시스템즈가 16일부터 19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제사인디자인전(KOSIGN 2017)에서 텍스타일 전용 화이트 컬러 프린터를 전시한다.
KOSIGN 2017은 디지털 프린팅, 제작, 후가공 장비 및 옥외광고 산업 발전을 견인하고 업계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올해로 25회째 개최되고 있다.
한국오키시스템즈는 이번 전시회에서 Pro8432WT, C711WT, C941dn 모델을 선보인다. 세 모델 전부 CMYK, CMYKW 제품으로 화이트 토너가 사용되는 텍스타일 전용 프린터다.
주요 모델인 ‘Pro8432WT’는 의류 디자인 전사, 포장재 디자인, POS(Point of Sales) 및 윈도우 그래픽 출력을 위한 전문가용 A3 White 프린터로 16일 론칭되는 신제품이다.
Pro8432WT는 유색 미디어, 투명 필름, 전사 미디어(의류, 가죽 기타) 등의 미디어에 A3의 크기로 화이트 토너를 포함하여 쉽고, 간편하게 출력할 수 있도록 해 준다. 화이트 토너 기술을 고해상도의 디지털 LED 인쇄에 접목시켜 A3 크기에 용지 두께 256gsm까지 폭넓은 미디어에 인쇄할 수 있다.
동급 프린터 소형의 제품으로 외주에 의존했던 디자인 인쇄 작업을 사내 한정된 공간에서 빠르게 출력하도록 해 주며 상업용 프린터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편 전사 프린터인 C711WT, C941dn도 만나 볼 수 있다. 전사 프린팅이란 전사 미디어(Transfer Media)에 디지털 이미지를 인쇄하여 대상물(의류, 가방, 모자 등)에 이미지를 옮겨(Transfer) 붙여 제품을 완성하는 인쇄 방법을 뜻한다.
C711WT A4 화이트 토너 컬러 프린터는 어두운 색지 및 투명 필름에 흰색을 포함한 모든 컬러로 인쇄할 수 있다. 디자이너, 그래픽 스튜디오, 제조 업체 및 창작 업체에서 자체적으로 화이트 인쇄는 물론 생산에 필요한 다량 인쇄까지 할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C941은 고품질, 고성능의 맞춤형 인쇄를 위하여 CMYK에 옵션으로 화이트 또는 클리어의 5번째 별색을 추가하여 인쇄할 수 있는 A3 컬러 프린터다.
한국오키시스템즈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새롭게 출시되는 화이트 A3 컬러 프린터인 Pro8432WT의 고품격 전사 인쇄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또한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다양한 전사 인쇄 솔루션을 한눈에 볼 수 있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