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할 태그를 콤마( , )로 구분하여 입력해 주세요
팔로알토 네트웍스가 22일, 자사의 보안 접근 서비스 엣지 솔루션 ‘프리즈마 새시’에 AI 기반 자동화 기능을 더해 보안 성과를 높이고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온라인기사 2023-03-22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새로운 IPM(intelligent power module) 시리즈인 iMOTION™ IMI11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시리즈는 컴팩트한 DSO-22 패키지에 iMOTION 모션 제어 엔진(MCE)과 3상 게이트 드라이버, 600V/2A 또는 600V/4A IGBT를 통합했다.
온라인기사 2023-03-21
자율이동로봇(AMR) 기업, 미르(MiR: Mobile Industrial Robots)는 로봇 운영자들에게 로봇에 대한 정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새로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미르 인사이트(MiR Insights)를 출시했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의 ‘2023 대학 지원 프로그램’ 일환으로 장학금 수여식이 21일 서울에서 개최됐다. 이번 수여식에서 국내 14개 대학 출신의 전기전자공학도 34명이 장학금을 받았다.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I)는 미디어 브리핑을 통해 ‘범용에서 엣지 AI로’를 표방하며 새로운 MCU 포트폴리오와 엣지 AI 프로세서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Arm Cortex-M0+ 마이크로컨트롤러(MCU) 포트폴리오는 직관적인 소프트웨어와 설계 툴을 지원하는 새로운 수십 개의 MCU를 통해 설계 시간을 수 개월에서 단 며칠로
NXP 반도체가 맞춤형 MCU, NFC 리더기, SESIP 레벨 2 보안을 통합하는 단일 칩 솔루션 PN7642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PN7642는 물리적 액세스 솔루션, 소모품 인증, 보안 신원 확인 및 기타 NFC 사용 사례에 대해 더욱 빠른 보안 NFC 트랜잭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UWB(Ultra-Wideband, 초광대역) 기반 근거리 무선통신 반도체 '엑시노스 커넥트(Exynos Connect) U100'을 공개했다.? 이 제품과 함께 UWBㆍ블루투스ㆍ와이파이 기반 반도체를 포괄하는 브랜드로 '엑시노스 커넥트'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의 Dynamic D8000 플러그형 커넥터 제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 Dynamic D8000 플러그형 커넥터는 1000VDC 정격 전압, 3,000VAC 내전압 및 100A의 핀당 전류를 포함한 높은 전류 용량이 특징이다.
온라인기사 2023-03-20
로옴(ROHM) 주식회사의 SiC MOSFET 및 SiC 쇼트키 배리어 다이오드(이하, SiC SBD)가 하이파워 아날로그 모듈 메이커인 Apex Microtechnology의 파워 모듈 시리즈에 채용되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노르딕 세미컨덕터(Nordic Semiconductor)의 Thingy:53 래피드 프로토타이핑 플랫폼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빛, 동작, 소리 등 환경 요인에 대한 다양한 센서를 통합하는 Thingy:53 플랫폼은 프로토타입 및 제품 컨셉 확인을 진행할 수 있는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온라인기사 2023-03-17
엔비디아 엘리트 파트너인 리더스시스템즈(대표 이부석)가 국내 최초로 ‘엔비디아 옴니버스(Omniverse) 체험센터’를 열었다. 온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는 환경과 리더스시스템즈에?방문하여 체험할 수 있도록 RTX A6000 GPU가 포함된 고성능 워크스테이션 장비로 구성됐다.
슈나이더 일렉트릭(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빌딩 에너지 사용 관리에 필수적인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단순화하고 탄소 배출량을 줄이며 건물 가치를 높이기 위한 통합 기능을 강화한다.
온라인기사 2023-03-16
온세미는 센서의 저전력 아키텍처 및 웨이크 온 모션 기능으로 시스템 전력을 크게 줄이는?이미지 센서인 AR0822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디바이스의 eHDR 기능과 최적화된 근적외선(이하 NIR) 응답은 보안 및 감시, 바디 카메라, 초인종 카메라, 로보틱스와 같이 열악한 조명 조건을 가진 애플리케이션에서 필수적이다.
콘티넨탈과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서버 기반 자동차 아키텍처 개발을 위해 협력한다고 밝혔다. 목표는 최대 100개 이상의 개별 제어 유닛 대신 중앙 고성능 컴퓨터(HPC)와 몇 개의 강력한 구역 제어 장치(ZCU)를 갖춘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전기/전자(E/E) 아키텍처를 구축하는 것이다.
지능형 자동화(Intelligent Automation, IA) 분야 기업, SS&C 블루프리즘이 포레스터 리서치의 ‘2023년 1분기 포레스터 웨이브: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 보고서에서 ‘리더(Leader)’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뉴스레터 목록보기
[말말말] 세계적 연구개발 기관 Imec의 방향에 대해
[말말말] 전력 반도체 산업에서 협력이 필요한 이유는
[말말말] 엠버로드의 제조 AI 솔루션을 사용하기 쉬운 이유
[기고] 산업 자동화를 위한 중앙네트워크 컨트롤러 기술
[기고] 2025 6G의 미래, 향후 2년 동안 실제 개발로 중심축 이동한다
[기고] 저항 분배기를 사용하지 않는 혁신적인 레귤레이션 루프 설계하기
[연재 기고] 반도체 패키지의 열기계적 파손 유형과 메커니즘 파악 연구 사례 …
[스타트업] 앰버로드 임언호 대표 “제조공정 생산성 향상 AI 솔루션, 고객 …
[스타트업] 그레이박스 이민용 대표 “국내 맞춤형 CRM, 누구나 쉽게 사용하…
[파워 컴퍼니] 호전에이블 문종태 대표 “반도체 패키지 접합 소재 기술을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