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선도하는 솔루션 공급업체이자 ‘전문 모바일 무선(PMR: Professional Mobile Radio) 통신 분야의 혁신기업인 하이테라(Hytera)가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 World Expo)에서 열리는 2017 크리티컬 커뮤니케이션즈 월드(Critical Communications World, 이하 CCW)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혁신적 LTE-PMR 융합 솔루션(Convergence Solution)을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테라의 LTE-PMR 융합 솔루션은 최첨단 다중 모드의 어드밴스트 무선(Advanced Radio)과 협대역/광대역 융합 인프라(narrowband-broadband convergent infrastructure) 및 관리 소프트웨어로 이루어져 있다.
하이테라의 예린 장(Yelin Jiang) 부사장은 “이는 하이테라와 PMR 산업에서 또 하나의 이정표가 될 것이다”며 “하이테라는 사용자들에게 다시 한 번 해답을 제시하고 사양이 풍부한 광대역 기술을 채택하는 명확한 경로를 보여주는 한편 TETRA, DMR 및 PDT와 같은 협대역 기술로 신뢰를 갖고 이용할 수 있는 독보적인 음성 서비스를 강조하고 있다”고 말했다.
‘혁신적 융합(Innovative Convergence)’을 주제로 하는 하이테라의 글로벌 서밋 회의는 CCW 2017 전시회 첫 날인 5월 16일 전시부스를 개방하기 전에 개최될 예정이다. 이 회의에는 초청을 받은 사용자나 협력업체들은 물론 하이테라에 등록한 CCW 방문객들도 입장할 수 있다. 회의는 오후2시부터 4시까지 아시아 월드 엑스포 201호실에서 개최된다.
하이테라는 CCW 2017의 최대 전시업체로서 LTE-PMR 융합 솔루션 이외에도 DMR, 테트라(Tetra) 터미널 및 인프라 등 일련의 협대역 기반 혁신제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차세대 지휘통제본부(Command & Control Centre)는 임무 수행과 비즈니스 운영에 필수적인 산업의 사용자들을 위한 최신 솔루션을 개발함에 있어서 하이테라의 강화된 통합/혁신 역량을 보여줄 가장 관심을 끄는 부스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