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산하 ICT 솔루션 및 국제통신사업부인 NTT커뮤니케이션스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이하 NTT컴)이 오늘 아크스타 유니버설 원(Arcstar Universal One) 글로벌 VPN 서비스가 영국 마케팅 서비스 기업인 오션82(Ocean82)가 선정한 고객 만족 1위를 5회 연속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전반적인 고객 만족과 유기적인 성장에 기반해 이뤄지는 이 선정은 벤치마킹 보고서인 ‘고객의 소리 - 글로벌 데이터 VPN, 20호(Voice of the Customer: Global Data VPN, Issue 20)’에 실렸다.
오션82의 자넷 왓킨(Janet Watkin) CEO는 “VPN 및 하이브리드 네트워크의 고객 만족도에 대한 오션82의 독립적인 글로벌 벤치마킹 연구 결과에서 NTT 컴은 동급 최고의 글로벌 운영자로 평가됐다”며 “전체적으로 가장 성공적인 업체를 결정하기 위한 글로벌 서비스 공급업체에 대한 모니터링은 서비스 사용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에 따라 성과를 가늠하는 방법론으로 수렴된다”고 말했다.
이번까지 NTT 컴은 5회 연속 수상의 영예를 얻게 됐다. NTT 컴은 네트워크 신뢰도, 네트워크 가용성, 안전한 데이터 전송, 숨겨진 가외 요금 없는 청구서, 정확한 청구서, 장기적인 관계, 선택적 화폐로서의 청구서 등 7개 부문에서 탁월한 성능으로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오션82는 AT&T, BT, 오렌지 비즈니스(Orange Business), T-시스템(T-Systems), 텔레포니카(Telefonica), 버라이즌(Verizon), 보다폰 글로벌 엔터프라이즈(Vodafone Global Enterprise)를 포함한 8개 글로벌 텔레콤 기업에 대해 고객 만족도를 평가했다. 이를 위해 1000개 이상의 다국적 기업의 최종사용자와 여론주도층, 의사결정자 등과 인터뷰를 했으며 고객 서비스 및 32개 관련 서비스를 주요 평가 분야로 고려했다.
NTT 컴은 NFV기반 클라우드 네트워킹 서비스를 확장해 고객 입장에서 불필요한 장비를 제거함으로써 비용 절감을 실현하고 있다. 또한 비즈니스 포털(Business Portal) 및 API 개발과 함께 고객의 더 큰 신뢰도와 어질리티 확보를 위한 글로벌 ICT 관리서비스(ICT Management Service)인 글로벌 매니지먼트 원(Global Management One) 등의 사업을 주도적으로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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