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할 태그를 콤마( , )로 구분하여 입력해 주세요
에이텐(대표 첸순청)은 최대 2개의 USB-C 단말기를 연결해 제어할 수 있는 2포트 USB-C 4K DisplayPort KVM 스위치, US3312 출시한다고 밝혔다.?KVM 스위치는 하나의 콘솔 즉, 키보드, 마우스, 모니터를 통해 원격으로 연결된 복수 시스템을 제어할 때 사용하는 스위칭 장비다.
온라인기사 2022-10-20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 지멘스 EDA 사업부는 2.5D 및 3D 아키텍처 기반 차세대 IC의 중요 DFT(Design-for-Test: 설계 단계에서 칩의 공정상 결함이 있는지 체크) 작업 속도를 극적으로 높이고 단순화할 수 있는 테센트 멀티-다이(Tessent™ Multi-die)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발표했다.
AMD는 첫 네트워크 카드로 저지연 전자 거래에 초점을 맞춘 핀테크 특화 제품, Alveo™ X3 시리즈를 발표했다.?Alveo X3 시리즈는 다양한 저지연 거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턴키 배포를 지원한다.
인텔은 차세대 썬더볼트™(Thunderbolt™)의 초기 시제품을 시연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는 USB 프로모터 그룹(USB Promoter Group)이 발표한 USB4 v2 사양에 맞춰 발표했다. 인텔이 새롭게 선보인 차세대 썬더볼트는 초당 80기가비트(Gbps)의 양방향 대역폭을 제공한다.
삼성전자가 11월 15일부터 16일까지 '삼성 소프트웨어 개발자 콘퍼런스(Samsung Software?Developer Conference, 이하 'SSDC') 2022'를 개최한다. ?
바이코(Vicor)는 지난 10월 12일 ‘Powering Innovation’ 팟캐스트를 출범시켰다. 팟캐스트에서는 미래를 내다보는 리더십과 엔지니어링 기술을 가지고 세상을 바꾸는 제품들을 개발한 가장 혁신적인 고객들의 개척자적 기술들을 선보였다.?
키사이트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이선우)는 10월 25일에서 28일까지 4일간 5G와 6G, 전기차와 자율주행차, 양자 컴퓨팅 및 시스템, 디지털 트윈, 인공 지능(AI)에 대한 새로운 기술을 소개하고 유용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온라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기사 2022-10-19
IAR 시스템즈(IAR Systems)는 SiFive의 RISC-V 오토모티브 CPU IP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RISC-V용 IAR 임베디드 워크벤치는 인포테인먼트, 커넥티비티, ADAS 같은 차량용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최신 SiFive 오토모티브 E6-A 및 S7-A 제품군에 대한 지원을 시작했다.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가 제품 설계, 엔지니어링, 제조를 위한 솔리드 엣지(Solid Edge®) 소프트웨어 최신 버전 솔리드 엣지 2023을 발표했다.
개발 시간을 단축하고 전반적인 디자인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ModusToolbox™ 3.0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온라인기사 2022-10-18
삼성전자는 퀄컴 최신 플랫폼에서 EUV(극자외선) 기술이 적용된 14나노 기반 LPDDR5X D램 8GB 패키지의 동작 속도를 검증했다. 지난 3월 퀄컴과 협력해 7.5Gbps를 검증한 지 5개월만에 8.5Gbps를 구현하고, LPDDR5X D램의 채용 범위를 모바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응용처로 넓혀갈 수 있게 됐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전기 패널 구축용 모듈 시스템 전문기업인 큐빅(CUBIC)의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재생 에너지, 데이터 센터 및 사회 인프라와 같이 빠르게 성장하는 고부가가치 산업을 위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큐빅의 대표적인 제품은 효율적이고 유연한 모듈형 시스템이다.?
인공지능 기반 평가 시스템은 이상적인 원어민 발음과 유사도를 측정하는 정확도뿐만 아니라 사람의 귀로는 구분하기 힘든 억양, 강세, 리듬, 속도의 백분율 점수를 AI 알고리즘으로 제공합니다.
온라인기사 2022-10-17
"과연 대기업이 뛰어들지 않는 시장은 무엇일까. 스타트업이 파고들 수 있는 틈새시장이 무엇일까. 너무 거대한 시장이 아닌 순서대로 우리 에이버츄얼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수 있는 시장이 어디일까, 라는 수많은 고민 끝에 우리만의 특허받은 독창적인 기술로 의료용 멸균 사업을 착수하게 되었다."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IMID 2022 개막식에서 최주선 삼성디스플레이 대표이사가 기조 연설을 맡아 디스플레이 산업의 미래 전망에 대해 발표했다. 최 대표는 올해 400억~450억 달러 규모로 예상되는 자발광 디스플레이 시장이 오는 2030년 1,000억 달러 규모로 성장하기를 기대했다
지난 뉴스레터 목록보기
[말말말] 세계적 연구개발 기관 Imec의 방향에 대해
[말말말] 전력 반도체 산업에서 협력이 필요한 이유는
[말말말] 엠버로드의 제조 AI 솔루션을 사용하기 쉬운 이유
[기고] 산업 자동화를 위한 중앙네트워크 컨트롤러 기술
[기고] 2025 6G의 미래, 향후 2년 동안 실제 개발로 중심축 이동한다
[기고] 저항 분배기를 사용하지 않는 혁신적인 레귤레이션 루프 설계하기
[연재 기고] 반도체 패키지의 열기계적 파손 유형과 메커니즘 파악 연구 사례 …
[스타트업] 앰버로드 임언호 대표 “제조공정 생산성 향상 AI 솔루션, 고객 …
[스타트업] 그레이박스 이민용 대표 “국내 맞춤형 CRM, 누구나 쉽게 사용하…
[파워 컴퍼니] 호전에이블 문종태 대표 “반도체 패키지 접합 소재 기술을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