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할 태그를 콤마( , )로 구분하여 입력해 주세요
"우리 장비는 고객이 사용하기에 편리한 부분과 경제적인 부분들을 감안하여 내구성과 가성비 높은 장비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동종업계에서 경쟁력이 우월하다고 판단하고 있으며, 중장기적인 마케팅 계획으로 꾸준히 성장하는 발판을 만들고 있습니다."
온라인기사 2023-09-06
디지털 아이솔레이터 및 절연 게이트 드라이버 IC는 펄스 트랜스포머[2] 및 옵토커플러와 같은 기존 솔루션에 비해 뚜렷한 장점을 가지고 있어 시장에서 선호되는 기술이 되었다.
글로벌 인공지능(AI) 데이터 솔루션 기업 에이모(AIMMO)가 144억원 규모의 Pre-IPO 투자 유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복공판 업계어서 제일먼저 ESG 경영을 도입한 업체입니다. 서주스틸 제품은 재활용을 하는 제품이고 폐기 시 녹여 생산할 수 있는 리사이클 제품입니다. 아 마 탄소 중립에 가장 가깝게 접근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재활용함으로써 탄소중립에 기여할 수 있는 회사가 되는 것이 서주스틸의 목표입니다."
AMD는 모빌리티 공급업체인 히타치 아스테모가 비전 기능을 개선하고, 차세대 차량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AMD의 적응형 컴퓨팅 기술을 채택하여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자동 비상제동을 지원하는 새로운 스테레오 타입의 전방 카메라를 구현했다고 6일 밝혔다.
텔레다인르크로이가 20~65GHz 대역폭을 제공하는 WaveMaster 8000HD 오실로스코프 플랫폼를 6일 발표했다. 이 제품은 12비트 해상도, 최대 320GS/s의 샘플 속도 및 업계 최고 수준의 8Gpts의 수집 메모리를 갖추고 있다. 차세대 시리얼 데이터 기술 테스트에 필요한 새로운 SDA Expert 시리얼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 옵션
열화상 기술이 빠르게 발전함에 따라서 머신 비전에 대한 인식을 재정의하고 의료 분야로 혁신을 가져오게 되었다. 이 기술에 인공 지능(AI)을 결합함으로써 기존 2D 검사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통찰을 제공함으로써, 특히 의료 애플리케이션으로 많은 다양한 것들을 가능하게 한다.
키사이트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이선우)가 ‘키사이트 월드: 테크데이(Keysight World: Tech Day) 2023’을 개최했다. 서울 엘타워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키사이트가 업계 리더들의 의사 결정을 위해 새롭게 부상하는 기술 동향과 엔지니어링 성공 사례, 솔루션 등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행사
기아가 MSPO 2023’ 방산전시회에서 유럽 지역 최초로 ‘수소 ATV 콘셉트카’를 공개하고, 소형전술차량 ‘4인승 카고 트럭’과 ‘박격포 탑재차’를 함께 전시한다.
온라인기사 2023-09-05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한국지사 대표 김경록)가 데이터센터 열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했다.?디지털 기술이 발전할수록 데이터를 저장·관리하는 데이터센터의 규모 및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데이터센터는 방대한 데이터를 24시간 안정적으로 관리 및 운영해야 하기 때문에, 수많은 IT 장비가 가동되면서 많은 열을
생성형 AI는 앞으로 2년에서 5년 내에 혁신적인 성과를 달성할 것으로 예측됐다.?가트너(Gartner)가 발표한 ‘2023년 이머징 테크놀로지 하이프 사이클’ 보고서에 따르면, 생성형 AI는 하이프 사이클 5단계 중 기대감이 정점에 달한 상태(Peak of Inflated Expectations)로 분류되는 2단계에 포함되었다.
제리 카플란 교수, 장가브리엘 가나시아 교수 등 글로벌 AI 석학의 기조강연과 전문 세션 진행
‘엑스리얼(XREAL)’이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 연결 가능한 AR 허브 ‘엑스리얼 빔(Beam)’ 판매를 시작한다. 엑스리얼 빔은 AR글래스 사용자들이 스마트폰, 태블릿과 개인용 컴퓨터, 게임 콘솔 등 다양한 기기에서 보다 실감나는 혼합현실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AR 허브이다. 공간 디스플레이(Spatial Display)를 지원하
AI 반도체 매출은 전망 범위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계속해서 두 자릿수 성장률을 유지하며 2024년에는 25.6% 증가한 총 671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기대된다. 2027년에는 2023년 시장 규모의 두 배가 넘는 총 1,194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산업지능화협회(협회장 김도훈 이하 ‘협회’)가 중견기업의 신사업 진출·확장을 추진하는 민관합동 중견기업 금융지원 프로그램인 「라이징 리더스(Rising Leaders) 300의 DX 도약형 기업 신청·접수를 오는 9월 19일(화)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지난 뉴스레터 목록보기
[말말말] 세계적 연구개발 기관 Imec의 방향에 대해
[말말말] 전력 반도체 산업에서 협력이 필요한 이유는
[말말말] 엠버로드의 제조 AI 솔루션을 사용하기 쉬운 이유
[기고] 산업 자동화를 위한 중앙네트워크 컨트롤러 기술
[기고] 2025 6G의 미래, 향후 2년 동안 실제 개발로 중심축 이동한다
[기고] 저항 분배기를 사용하지 않는 혁신적인 레귤레이션 루프 설계하기
[연재 기고] 반도체 패키지의 열기계적 파손 유형과 메커니즘 파악 연구 사례 …
[스타트업] 앰버로드 임언호 대표 “제조공정 생산성 향상 AI 솔루션, 고객 …
[스타트업] 그레이박스 이민용 대표 “국내 맞춤형 CRM, 누구나 쉽게 사용하…
[파워 컴퍼니] 호전에이블 문종태 대표 “반도체 패키지 접합 소재 기술을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