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커넥티드 차량 생태계에 완전 부합하는 신뢰받는 서방 공급업체로서의 역할 강화
와이어리스 모빌리티(Wireless Mobility)는 와이어리스 모빌리티 오토모티브(Wireless Mobility Automotive)가 와이어리스 모빌리티 홀딩(Wireless Mobility Holding GmbH)의 100% 자회사가 돼, 100% 독일 자본 기업이 됐다고 밝혔다.
이번 이정표는 미국 커넥티드 차량 생태계에 완전히 부합하는 투명하고 독립적인 서방 공급업체로서 회사의 입지를 강화하며, 신뢰할 수 있는 장기 파트너를 찾는 글로벌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및 1차 공급업체의 기대에 부응한다.
노르베르트 무러(Norbert Muhrer) 와이어리스 모빌리티 최고경영자는 “이번 조치는 투명성, 독립성, 유럽 품질을 고수하겠다는 우리의 분명한 약속을 강조한다”라며, “독일 자본, 유럽 엔지니어링, 글로벌 관점을 갖춘 와이어리스 모빌리티는 업계가 기다려온 신뢰받는 서방 공급업체가 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와이어리스 모빌리티는 유럽의 우수한 엔지니어링과 독일, 이탈리아, 세르비아, 말레이시아에 R&D 시설을 갖춘 국제적인 입지를 모두 갖추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입지를 바탕으로 와이어리스 모빌리티는 최고 수준의 품질 및 규정 준수를 제공하는 동시에 전 세계 고객에게 비용 효율적이고 경쟁력 있는 구조를 제공할 수 있다.
와이어리스 모빌리티 모듈은 이미 주요 OEM 및 1차 공급업체들이 신뢰하며 채택하고 있어, 대규모로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입증했다. 이러한 탁월한 실적은 주요 업계 관계자들이 와이어리스 모빌리티에 대한 높은 신뢰를 보여준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러한 강화된 기반을 바탕으로 와이어리스 모빌리티는 유럽 생산 표준을 갖춘 완전한 서방 자본 기업으로서 커넥티드 모빌리티 및 사물인터넷(IoT)의 미래를 형성할 독보적 위치에 있으며, 고객이 요구하는 신뢰, 독립성, 혁신을 제공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