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성장 지원 및 향상된 확장성과 복원력 제공
레노버는 혁신적인 데이터 관리를 통한 새로운 미래를 이끌어가기 위해 신규 ‘씽크시스템 DG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어레이 (ThinkSystem DG Enterprise Storage Array)’ 및 ‘씽크시스템 DM3010H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어레이 (ThinkSystem DM3010H Enterprise Storage Array)’ 를 출시했다.
레노버의 신규 데이터 관리 솔루션은 기업 및 조직들이 보다 쉽게 AI 워크로드를 처리하고 데이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스택을 위한 레노버 씽크애자일SXM(Lenovo ThinkAgile SXM for Microsoft Azure Stack)’ 솔루션 두 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는 원활한 데이터 관리를 위한 통합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하는 데 기여한다. 기업들은 급증하는 데이터, 보안 및 지속 가능성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위해 사업 규모를 확장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된 레노버 데이터 관리 솔루션은 엣지에서 클라우드에 이르는 AI 워크로드를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워크로드 통합뿐만 아니라 랜섬웨어 보호 기능으로 인사이트를 신속히 실행할 수 있다.
수미르 바티아(Sumir Bhatia) 레노버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그룹(ISG) 아시아 태평양 사장은 “레노버는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시장에서 지속적인 리더십을 보여주며, 혁신적인 솔루션 개발에 전념해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통해 엣지에서 클라우드에 이르는 AI 워크로드를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는 방안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스토리지 솔루션은 워크로드 통합 및 랜섬웨어 방어를 통한 강화된 인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조직이 AI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효율성은 높이고 전력 소비는 줄임으로써 지속 가능한 미래에 상당 부분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호주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ISG) 부사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수용하는 기업들이 늘어남에 따라 데이터도 눈에 띄게 급증하고 있다. 최근 IDC와 공동으로 실시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국내 CIO의 94%는 향후 2년 내로 데이터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며 “레노버는 최신 데이터 관리 솔루션 출시를 통해 보다 빠른 데이터 수집과 인사이트 제공을 보장하고 있으며, 모든 규모의 조직에 향상된 성능, 효율성 및 보안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레노버를 파트너로 둔 조직들은 데이터 자산이 지닌 잠재력을 발휘하고 혁신을 주도하며 경쟁 우위를 확보하게 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