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물건] 스마트기기 거치대, 이제 손쉽게 맞춰 편안한 자세로 즐겨요 외
  • 2022-08-08
  • 한상민 기자, han@elec4.co.kr

한국레노버, 씽크북 플러스 3세대 

한국레노버가 8인치 보조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씽크북 플러스(ThinkBook Plus)' 3세대를 출시, 멀티태스킹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


업계 최초 21:10 비율의 17.3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씽크북 플러스 3세대는 8인치 보조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멀티태스킹 업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14인치 노트북 대비 30% 넓은 화면을 자랑하는 메인 디스플레이는 최대 400니트 밝기와 120Hz 주사율을 지원한다.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TUV 라인란드(TUV Rheinland) 인증을 받아 생생한 색감을 보여주면서도 눈의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800x1280 해상도의 LCD 보조 디스플레이는 터치 기능을 지원해 생산성과 효율성을 한 층 높여준다.


하이크비전코리아, 스마트 오피스 및 교육용 올인원 전자 칠판


하이크비전코리아가 스마트 오피스 및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교실 구축에 필수품인 안드로이드 OS 기반 스마트 전자칠판 'DS-D5B' 시리즈를 출시했다.

하이크비전의 전자칠판 'DS-D5B'는 55~86"의 사이즈로 4K UHD(3840x2160) 해상도와 안드로이드 기반의 운영체제를 지원하며, 20포인트 IR 터치와 +/- 1mm의 정확한 터치 스크린으로 자연스러운 필기감을 제공한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화이트보드 프로그램은 다채로운 펜 종류 및 색상 선택, 최대 50 페이지 저장, 도형 및 표 삽입, 내장 메모리 및 웹을 통한 이미지 불러오기 기능을 제공하여 쉽고 빠른 기록과 공유가 가능하다.


밀레, 풍성한 우유 거품, 아로마, 완벽한 커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가 풍성한 우유 거품과 완벽한 아로마로 다양한 커피 음료를 만들 수 있는 프리미엄 프리스탠딩 커피머신 'CM 6160 밀크퍼펙션' 2종을 출시했다.

밀레 커피머신 신제품 'CM 6160 밀크퍼펙션'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 두 가지며, 스팀을 두 차례 내보내 우유 거품을 이중으로 만들어내는 '더블 벤츄리(Double Venturi)' 공정으로 더욱 풍성하고 따뜻한 우유거품을 생성해 전문 바리스타가 만들어낸 것과 같은 부드러운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커피 가루와 물의 접촉을 최대화해 커피 아로마가 풍부하게 우러나올 수 있는 '아로마 시스템(Aroma System)'까지 갖춰 깊은 풍미의 커피를 선사한다.



LG전자, 몰입감 넘치는 시청경험 주는 사운드바



LG전자가 입체음향을 더욱 강화해 몰입감 넘치는 시청경험을 제공하는 2022년형 사운드바 신제품(모델명: S95QR)을 국내 출시했다. 신제품은 세계 최초로 본체에 업파이어링(Up-firing)스피커 3개를 탑재했다. 본체 좌우에 업파이어링 스피커를 각 1개씩 탑재한 기존 제품보다 중앙에 1개를 추가해 사운드가 더 풍성해지고 공간감도 넓어졌다.

업파이어링 스피커는 사운드를 위로 보내 머리 위에서 사운드가 들리는 효과를 내 입체음향을 구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이 제품은 전작보다 서브우퍼 크기도 14% 키워 중저음을 강화했고, 리어스피커 내에 탑재된 전면향 스피커도 2개 늘린 총 4개를 배치해 고객에게 다양한 각도에서 풍성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LG사운드바 중 최다 채널(9.1.5)을 갖췄고 최대출력은 810와트(W)다.


크레앙, 스마트 스탠딩 태블릿·스마트폰 거치대



크레앙이 스마트 스탠딩 태블릿·스마트폰 거치대 (모델명: CREHOLDSMST)를 출시했다. 크레앙 스마트 스탠딩 태블릿·스마트폰 거치대는 침대, 거실, 서재, 야외 등 공간의 제약을 받지않고, 원하는 어려운 조작 없이 손쉽게, 맞춰 편안한 자세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세 개의 관절과 고정 레버 홀더를 이용해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태블릿까지 흔들림 없는 안정적으로 거치할수 있다. 스마트 버튼형 관절은 한 손으로 버튼을 누른 상태로 각도를 조절한 뒤 버튼을 놓으면, 자동 고정되는 방식으로 레버형보다 사용이 훨씬 간편하다. 또 두 개의 스마트 버튼형 관절이 180° 회전할 수 있으며 360° 상하좌우 회전할 수 있는 볼 헤드 타입으로 원하는 각도와 방향으로 조절할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디스플레이   #신제품   #IoT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