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FLIR, 고성능 Hadron 640R 방사열 및 가시광선 듀얼 카메라 모듈 발표
  • 2022-05-23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Teledyne FLIR은 고성능 Hadron 640R 방사열 및 가시광선 듀얼 카메라 모듈 출시를 발표했다. Hadron 640R의 설계는 무인 항공기 시스템(UAS), 무인 지상 차량(UGV), 로봇 플랫폼같이 배터리 수명과 실행 시간이 빠르고 어려운 AI 지원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해 사용하는 것에 최적화되어 있다.

640x512 해상도의 Radiometric Boson® 열화상 카메라와 64MP의 가시 카메라를 크기, 무게, 전력(SWaP)에 최적화된 설계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통합설계이다. 640 x 512 해상도 Boson 장파 적외선(LWIR) 열화상 카메라는 Hadron 640R 내부에 어둠, 연기, 안개, 눈부심 등이 있어도 투과해서 장면 속 모든 픽셀의 온도 측정값을 제공한다.


HD 64MP 가시 카메라를 추가함으로써 Hadron 640R은 오늘날의 AI 및 머신 러닝 애플리케이션용 디바이스 상의 프로세서와 호환되는 열화상 및 가시화상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다.

Teledyne FLIR 부사장인 마이클 월터스(Michael Walters)는 “Hadron 640R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작은 크기, 무게 및 전력 요구 사항 덕분에 통합업체에 고성능 듀얼 카메라 모듈을 UAS에서 UGV까지 다양한 무인 폼 팩터에 배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최대한 높은 효율성으로 설계되었으며 IP-54 등급으로 외부 환경에서 오는 먼지와 물의 침입으로부터 모듈을 보호합니다."라고 말했다.

Hadron 640R은 단일 공급업체인 Teledyne FLIR를 통해 완전한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통합업체 및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제품 개발자의 개발 비용과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한다. 여기에는 NVIDIA, Qualcomm 등의 시장을 선도하는 프로세서용 드라이버와 전문가 지원 팀의 업계 최고의 통합 지원 및 서비스가 포함된다. 또한 USB 또는 MIPI 호환성이 좋아 유연한 60Hz 비디오 출력을 제공한다. Hadron 640R은 이중 용도 제품이며 미국 상무부 관할 하에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계측   #반도체   #부품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