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십 형태로 인프라 무상지원, 비용 절감 혜택 부여
‘힘내라 중소기업 iwinv’ 상생 프로모션 11월부터 전개
호스팅·클라우드 인프라 전문기업 스마일서브가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11월부터 ‘힘내라 중소기업 iwinv’ 상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민국에 등록된 중소기업은 물론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독자 기술로 개발한 토종 클라우드 인프라를 기업의 용도에 맞춰 맞춤형으로 지원하는 것이 핵심이다. 운영에 필요한 유지보수 및 관리까지 모든 영역에서 양사가 협업하는 진정한 의미의 상생 프로모션이다.
특히 단순히 기 구축한 기성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업무 환경에 따라 맞춤형으로 구성하고 제공하는 것이기에 속도, 안정성 그리고 확장성 모든 면에서 향상된 체감 효율을 경험할 수 있다. 물론 새롭게 사업을 추진하는 스타트업이라면 최신 기술 변화에 목마를 수 밖에 없는데 맞춤형 솔루션 이라는 점에서 이에 대한 확실한 답안이 될 수 있다.
아울러 스마일서브가 기업시장을 타깃으로 설계한 iwinv 클라우드 인프라에서 운영되는 만큼 확장 및 유지보수, 관리 또한 업계 최고 수준으로 경험할 수 있다. 무중단, 무정전은 물론 99.9% 무장애 서비스까지 선택할 수 있기에 기업 입장에서는 큰 폭의 관리비용 절감은 물론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먼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현행 매월 소진하고 있는 인프라 운영비용을 최소 1/2부터 최대 1/15까지 절감할 수 있는 비용 절감 프로모션이다. 스마일서브 전문 에반젤리스트가 상담부터 분석, 이전(Migration, 마이그레이션)까지 서비스 중단 없이 원스톱으로 작업을 진행하기에 기업은 운영 효율과 비용 절감을 동시에 꾀할 수 있다.
두 번째는 스타트업 대상 상생 MOU 프로모션이다. 선정된 스타트업은 개발 및 운영에 필요한 인프라를 스폰서십 형태로 무상 지원받을 수 있다. 서비스 개발에 필요한 인프라 지원을 기본으로 에반젤리스트가 최적의 서비스를 제시한다. 창업 초기 꼭 구축해야 할 개발서버는 물론 매월 고정으로 과금되는 비용 절감과 동시에 운영에 따른 두려움까지 덜 수 있어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스마일서브는 상생 프로모션은 11월부터 선착순 100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업이 원하는 시스템 환경을 맞춤형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며 스마일서브는 앞으로도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과 상생하겠다는 기조를 변함없이 수성하겠다. 많은 관심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상생 프로모션은 앞서 진행한 언론사 대상 ‘미디어 스폰서’ 프로그램에 이은 두 번 움직임이다. 미디어 스폰서 프로그램은 중소매체의 건전한 언론 활동을 돕기 위한 스마일서브의 미디어 생태계 구축 활동으로, 고정으로 지출하는 운영 비용을 큰 폭으로 절감하고 동시에 안정된 미디어 활동에 힘이 되는 것에 무게를 뒀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