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Integrated Device Technology, Inc.)가 퓨처 일렉트로닉스(Future Electronics)와 글로벌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에 따라 몬트리올 소재의 퓨처 일렉트로닉스는 IDT의 44개국 지사를 거쳐 제품 유통을 맡게 된다.
제니퍼 블리크니(Jennifer Bleakney) IDT 판매유통 및 채널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퓨처 일렉트로닉스는 전자부품 유통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전문 기술력을 갖춘 퓨처 일렉트로닉스는 IDT 시스템 솔루션이 광범위한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에 가져다 주는 가치를 입증할 것이다. 퓨처 일렉트로닉스가 IDT의 첨단기술을 효과적으로 알리게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매튜 로솔츠(Matthew Rotholz) 퓨처 일렉트로닉스 제품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IDT는 컴퓨팅, 커뮤니케이션, 자동차 및 소비자 제품 등 유망 시장에서 탄탄하고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우리 팀은 고객사와 긴밀히 협력함으로써 까다로운 전자기기 분야 엔지니어들에게 IDT 부품이 가져다 주는 가치를 입증할 것”이라고 말했다.
토드 베이커(Todd Baker) 퓨처 일렉트로닉스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은 “IDT를 우리의 라인 카드에 추가함으로써 이미 안정적인 네트워킹 프로세서와 FPGA 서비스를 보완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고객의 설계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솔루션 접근에도 도움을 받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