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들, 오라클과 SAP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컨설팅과 매니지드 서비스 그리고 제3자 지원 서비스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인 스피나커 서포트(Spinnaker Support)는 가트너가 실시한 새로운 리서치 노트( new research note from Gartner )의 가망성 발표를 보고했다. 제3자 지원은 오라클의 애플리케이션과 SAP의 애플리케이션 관리와 지원 대안들에 대해 주류 대안으로 진화해왔다. 가트너는 현대화에 투자하기 위한 금융 수단들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3자 지원을 조사하는 것을 권고하고, 제3자 지원으로 변환하고 판매회사의 유지보수 계약을 취소하는 것에 대한 가망성으로부터 수백 가지 연구를 실시해왔다.
"가트너 분석가인 팻 페랜(Pat Phelan)과 롭 윌크스(Rob Wilkes)는 깊이 있고 통찰이 있는 제3자 지원 연구를 전달해왔다"면서 "이는 판매회사 지원에 있어 보다 저렴한 비용 지원 대안과 보다 높은 품질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SAP와 오라클 라이선스들을 소개한다. 스피나커 서포트는 보다 넓은 서비스들과 탄탄한 금융 프로파일, 기타 지적 재산권들을 준수하는 우수한 명성 그리고 고객 만족에 대한 꾸준한 헌신을 특징으로 한다. 우리의 초점은 현재 진행중인 법률소송 또는 외부 금융 요구사항들에 대한 니즈에 의해 변환되지 않기 때문에, 위험 요소가 없는 지원 환경을 제공하고자 우리 고객들에게 투자할 수 있다"고 스피나커 서포트의 CEO인 매트 스타바(Matt Stava)는 전했다.
가트너는 오라클 또는 SAP을 활용과 함께 ERP 리더들이 현재 진행중인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어디서 공급받을지에 대해서 사실에 기반한 결정을 만들 수 있도록 2개의 선두 제3자 공급업체들에 의해 제공되는 옵션들을 이해하고 평가해야만 한다고 권고한다. 가트너는 오라클과 SAP 제품들을 위한 ERP 지원 서비스들을 주요하게 또는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유일한 글로벌 판매회사들로서 스피나커 서포트와 리미니를 포함했다.
빠른 성장과 고객 계약 성공
"스피나커 서포트는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제3자 지원, 매니지드 서비스, 컨설팅 제공 업체다" 면서 "전 세계를 무대로 급속히 확장하고 있는 스피나커 서포트는 자사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기로 한 애플리케이션인 피플소프트(PeopleSoft)를 제외, 부상하는 제3자 지원 시장에서 거의 40%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고 스타바는 전했다.
파트너 커뮤니케이션 컴퍼니는 전체 오라클 애플리케이션환경을 위해 현재 진행중인 지원을 제공하고자 스피나커 서포트를 선택했다. 리미니 스트릿과 함께 진행된 직접 대면 평가에 따라, 스피나커 서포트가 파트너 커뮤니케이션 컴퍼니에게 최고의 선택이었다는 것이 보다 분명해 졌다. 스피나커 서포트는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이례적일 정도로 높은 수준의 로컬 지원을 제공하며 우리 내부 IT팀의 빠르고 자연스런 확장을 이끌어 냈다. 스피나커 서포트는 파트너 커뮤니케이션 컴퍼니에 단단한 자신감을 더했다.
"당사는 언제나 옳은 방식으로 일을 진행하며 파트너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고유의 환경에 적용될 수 있는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분야 심도깊은 지식을 지속적으로 보여준다"고 파트너 커뮤니케이션 컴퍼니(Partner Communications Company, Ltd.)를 위해 CIO로 활동하고 있는 라크 바르토브( Raz Bartov )는 전했다. 파트너 커뮤니케이션 컴퍼니(Partner Communications Company, LTD)는 이스라엘 최대의 텔레커뮤니케이션 기업들 중 하나로 손꼽힌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