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 400 시리즈 - 오버이어 타입의 밀폐형 디자인으로 완벽한 스테레오 사운드 자랑
HD 200 시리즈 ? 접이식 방식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뛰어난 밸런스의 사운드 제공
최고의 기술력으로 오디오 매니아들을 만족시키며 세계 유/무선 마이크로폰 및 이어폰/헤드폰 시장을 선도해 온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 www.sennheiser.com )는 사운드의 퀄리티는 더욱 높이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보급형 헤드폰 HD 400 및 HD 200 시리즈 5종을 국내 출시했다.
뛰어난 고품질 사운드와 함께 견고하고 현대적인 스타일을 자랑하는 HD 400 시리즈는 HD 451과 애플 유저를 위한 HD 461i, 갤럭시 유저를 위한 HD 461G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세 제품 모두 클로즈드 백(Closed Back) 방식으로 차음성이 한층 강화됐으며,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를 채택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젠하이저 제품 관리 부문 책임자인 이반 쿠안(Ivan Kuan)은 “HD 400 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차원 높은 사운드를 경험하고 싶은 사용자들에게 최적의 제품”이라며 “큰 인기를 끌었던 기존의 HD 400 시리즈에 한층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젠하이저의 타협하지 않은 사운드, 내구성, 현대적인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세 가지 모델 모두 젠하이저의 강력한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적용돼 다양한 사운드 취향을 만족시키며, 특히 강력한 베이스를 선호하면서도 밸런스 잡힌 사운드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인체공학적인 설계, 꼬임방지 기능이 더해진 싱글 케이블을 채택해 편의성과 휴대성도 한층 강화했다. HD 461의 이어 패드는 부드러운 인조가죽으로 제작돼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HD 461에는 전화 수신, 음악 탐색 등이 가능한 인라인 리모트 컨트롤이 장착돼 있다.
HD 200 시리즈는 최상의 사운드와 함께 접이식(Fold-flat) 방식이 적용된 콤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HD 221과 HD 231은 차음성이 뛰어난 밀폐형 온이어(closed-back on-ear) 타입의 헤드폰으로,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됐다. 젠하이저 특유의 뛰어난 밸런스 사운드를 자랑하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도시적인 세련된 감각의 룩에도 자연스러운 매치가 가능하다.
HD 221과 HD 231은 강력한 네오디뮴 자석을 기반으로, 완벽한 스테레오 사운드와 강력한 베이스를 제공한다. 특히 HD 231에는 고성능의 드라이버가 사용됐으며, 인상적이고 강렬한 베이스를 자랑한다. 귀를 완벽하게 덮어주는 온이어 타입의 밀폐형 디자인은 집안에 있거나 이동 중에도 완벽한 소음 차단을 통해 사용자가 최상의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해준다. 두 헤드폰 모두 소프트 한 이어 패드가 장착돼 있어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하며, 프리미엄 크롬 (chrome) 소재의 디테일을 더해 디자인을 한층 돋보이게 해준다.
새로운 HD 200 시리즈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함께 접이식 디자인을 채택해 MP3P,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기에 최적화됐다. HD 231은 전화 수신, 음악 탐색 등이 가능한 인라인 리모트 컨트롤이 장착돼 있으며, 안드로이드 버전(HD 231G)과 iOS 버전(HD 231i)버전 두 가지이다. 국내에는 HD 221, HD 231i 모델만 출시된다.
한편, 신제품 HD 400 및 HD 200 시리즈는 젠하이저 온/오프라인 주요 판매처에서 판매 중이며, 모두 2년 간의 국제 무상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가격 및 상세 스펙은 아래 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