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할 태그를 콤마( , )로 구분하여 입력해 주세요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은 국내 인공지능 서비스 개발 진입장벽을 낮추고 인공지능 관련 산업경쟁력 제고를 위해 지난 2017년 10월부터 꾸준히 관련 데이터를 공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온라인기사 2019-03-21
이구스는 산업용 로봇을 위한 기존 금속 클램프 제품군에 더하여 로봇 암에 빠르고 쉬운 장착이 가능한 플라스틱 마운팅 클램프를 새롭게 개발했다고 21일 밝혔다.
광범위하고 자동화된 통합 사이버보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포티넷코리아는 오늘, 2019년 국내 네트워크 보안 시장을 적극 선점하기 위한 시장 전략을 발표했다.
벨로다인 라이더가 테스트 및 검증 단계에서 지각 데이터를 수집하는 서라운드 뷰 라이더 솔루션을 엔비디아 드라이브™(NVIDIA DRIVE™) 자율주행 플랫폼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ATP 일렉트로닉스가 DDR3 메모리의 안정적인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고밀도 DDR3 8 기가비트(Gbit) 부품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발표했다.
퓨어스토리지가 초기 도입부터 대규모 프로덕션까지 모든 규모의 인공지능 이니셔티브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업계 최초의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
LG유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게임의 핵심인 첨단 컴퓨터 그래픽 분야 글로벌 리더인 엔비디아*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 나우(GeForce NOW)’를 단독 출시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3세대 10나노급(1z) 8Gb(기가비트) DDR4(Double Data Rate 4) D램’을 개발했다고 21일 밝혔다.
VMware가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를 가속화할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포트폴리오의 주요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SK하이닉스가 20일(수) 이천 본사에서 ‘제7회 산학연구과제 우수발명 포상식’을 열고 KAIST 조규형 교수의 특허 등 5건의 우수발명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다쏘시스템은 한국자동차공학회에서 주최하는 ‘2019 KSAE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KSAE Baja/Formula/EV 2019)’에 후원사로 참여해 국내 미래 자동차 산업 인재육성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LG전자가 22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전략 스마트폰 LG G8 ThinQ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는 데이터 사이언스 가속 라이브러리인 엔비디아 쿠다-X AI(NVIDIA CUDA-X AI)를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에서도 이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국전력 전력연구원이 국내 최초로 국제 충전기 통신 규격을 적용한 ‘전기차 충전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했다고 21일 밝혔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가 디스플레이 파워 서플라이용 InnoMux™ 칩셋의 출시를 발표했다.
온라인기사 2019-03-20
지난 뉴스레터 목록보기
[말말말] 반도체 산업의 판도를 바꾸는 핵심 동력은
[말말말] 인피니언의 전력반도체 전략은
[말말말] 국내 반도체 및 FPD 분야 클린룸 원스톱 토털 서비스 계획은
[기고] 로드 덤프 이벤트로부터 차량용 프로토타입을 보호하는 과전압 보호 회로…
[연재 기고] 강유전체 메모리, 뉴로모픽 컴퓨팅 기술 구현하다
[기고] O-RAN 라디오 검증하기: 실리콘부터 스마트 네트워크까지
[기고] 차량용 초음파 센서의 발전: ADAS부터 자율주행, 그리고 그 너머까…
[파워 컴퍼니] 에이치엘이엔지 김용주 대표 “클린룸 설계에서 시공까지…전력반도…
[파워 컴퍼니] 이노메스 송호진 대표 “AI와 빅데이터 활용한 IoT 기술로 …
[파워 컴퍼니] 신훈규 네이처플라워세미컨덕터 대표 “특허 기술 활용한 사업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