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할 태그를 콤마( , )로 구분하여 입력해 주세요
에어택시 상용화의 열쇠가 되는 ‘전기추진시스템’ 테스트가 진행된다. 한화시스템은미국에서 오버에어(Overair)사와 공동으로 ‘전기추진시스템’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기사 2021-03-29
FOSTEC이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겸비한 OTDR(FS-18R) 제품을 소개한다.
스트라타시스(Stratasys)가 출시를 앞둔 파우더 베드 퓨전(powder bed fusion) 기반의 3D 프린터 라인에 대한 세부 내용을 발표했다. SAF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3D 프린터의 상용화는 2021년 3분기로 전망되고 있다.
반도체 장비 및 고급 웨이퍼 레벨 패키징(WLP) 분야 전문업체인, ACM 리서치는 자사의 ECP ap시스템에서 이용될 수 있는 새로운 고속 구리(Cu) 도금 기술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아나로그디바이스는 리서치 전문회사인 포레스터 컨설팅(Forrester Consulting)에 의뢰해 수행한 연구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현재 자신들의 공장 전체에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고 한 응답자는 성숙도가 높은 기업의 85%였다.
매스웍스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데이터 과학 및 머신러닝 플랫폼 부문에서 2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올해 가트너의 평가에서 매스웍스는 비전의 완전성과 실행력을 인정받아 리더로 선정됐다.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국내에 첫 번째 ‘아크로니스 사이버 클라우드 데이터센터(Acronis Cyber Cloud Data Centre)’를 서울에 설립한다고 밝혔다.
Advanced Energy Industries는 스마트폰 크기의 소형 브릭에 더 큰 효율성과 밀도를 담은 PFC(역률 개선) 모듈인 Artesyn AIF06ZPFC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은 삼성중공업과 조선해양의 기술 발전을 위해 공동연구를 진행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와 삼성중공업은 공동연구를 통해 사물인터넷(loT) 기반의 스마트 모터 보호 계전기의 스펙트럼 버전 제품 (EOCR-iSEMMETS)을 선보였다.
삼성전자가 업계 최초로 ‘하이케이 메탈 게이트 (High-K Metal Gate, 이하 HKMG)’ 공정을 적용한 업계 최대 용량의 512GB DDR5 메모리 모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삼성SDS 황성우 대표이사가 진정한 클라우드 회사로 거듭날 때라고 강조했다. 황 대표는 “삼성SDS는 세상에 꼭 필요하면서도 진입장벽이 높은 미래 사업의 단초를 가진 회사”라며 “글로벌 대표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 인재와 기술력 확보에 더욱 매진하자”고 강조했다. ?
온라인기사 2021-03-26
아나로그디바이스는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5G 네트워크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O-RAN(Open-Radio Access Network) 호환 5G 무선 장치용 ASIC 기반 무선 플랫폼을 발표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리틀휴즈(Littelfuse) 로부터 2020년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마우저가 본 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10번째다.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등이 길어지면서 집에서 편안하게 술을 즐기는 ‘홈술족’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 속에 LG전자 대표 홈술 가전인 와인셀러와 홈브루 판매량도 대폭 증가했다.
SK텔레콤과 서울경찰청이 보이스피싱으로 인한 범죄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보이스피싱 번호차단 서비스’ 민관 협력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온라인기사 2021-03-25
지난 뉴스레터 목록보기
[말말말] 반도체 산업의 판도를 바꾸는 핵심 동력은
[말말말] 인피니언의 전력반도체 전략은
[말말말] 국내 반도체 및 FPD 분야 클린룸 원스톱 토털 서비스 계획은
[기고] 로드 덤프 이벤트로부터 차량용 프로토타입을 보호하는 과전압 보호 회로…
[연재 기고] 강유전체 메모리, 뉴로모픽 컴퓨팅 기술 구현하다
[기고] O-RAN 라디오 검증하기: 실리콘부터 스마트 네트워크까지
[기고] 차량용 초음파 센서의 발전: ADAS부터 자율주행, 그리고 그 너머까…
[파워 컴퍼니] 에이치엘이엔지 김용주 대표 “클린룸 설계에서 시공까지…전력반도…
[파워 컴퍼니] 이노메스 송호진 대표 “AI와 빅데이터 활용한 IoT 기술로 …
[파워 컴퍼니] 신훈규 네이처플라워세미컨덕터 대표 “특허 기술 활용한 사업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