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 5A UPS 출시···크리에이터와 게이머의 전력 안정성 지원
  • 2024-01-29
  • 윤범진 기자, esmaster@elec4.co.kr

이튼(Eaton)은 무정전전원장치(UPS)를 제공하는 자사 포트폴리오에 5A 어드밴티지 시리즈(Advantage Series) UPS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튼 5A UPS는 단상 라인 인터랙티브 UPS이며, 전력 등급은 700~2200VA이다.

이튼은 UPS에서 직접 장치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는 콜드 스타트(cold start)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원활한 전원 백업 환경을 보장한다. 5A 어드밴티지 시리즈는 데이터와 장비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콘센트용 서지 보호, 회로 차단기 보호, 자동 전압 조정장치(AVR)과 같은 필수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소형 폼팩터를 유지하면서 다양한 콘센트 형식 통합 옵션(DIN, NEMA 범용, 범용 콘센트)을 제공해 연결이 간편하다.
 

5A 어드밴티지 시리즈는 크리에이터나 게이머와 같은 일반 사용자의 생산성, 창의성, 레저 활동을 지원한다. 또한 ▲전원 백업 ▲데이터 및 장비 보호 ▲간편한 통합 기능 등을 탑재함으로써 비즈니스 중단을 최소화하여 소규모 기업의 운영 연속성을 보장한다. 이 제품은 현재 네이버쇼핑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튼의 동아시아 지역 부사장인 지미 얌(Jimmy Yam)은 “한국의 소비자는 생산성과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에 점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5A 어드밴티지 시리즈 UPS가 이러한 수요를 충족할 것으로 확신하며, 우리는 우진하이테크, 아이피이엔지와 협력하여 국내 중소기업 및 가정에 현대적이고 경제적인 전력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튼 코리아의 오승환 대표이사는 “불안정한 전력 공급은 원격 근무나 여가를 위해 가정에서 기술에 크게 의존하는 소규모 비즈니스와 사람들 사이에서 지속적인 문제였다”며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 이튼은 5A 어드밴티지 시리즈 출시를 통해 신뢰할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유저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제품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