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T 소프트웨어(FPT Software)는 2일, 노코드 워크플로 플랫폼 ‘FezyFlow’의 공식 출시를 발표했다. 새로운 시대의 AI 지원 노코드 플랫폼을 촉진한다는 비전을 가진 FezyFlow는 비 IT 리소스를 활용하여 기업의 디지털 혁신 여정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FPT 소프트웨어의 주장에 따르면, 이 플랫폼은 조직이 워크플로 자동화 및 프로세스 최적화에 접근하는 방식을 혁신하도록 설계되었다. ChatGPT를 통합한 FezyFlow는 조직이 과도한 인력 없이 빠른 디지털화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로써 복잡한 코딩 및 기술 전문 지식의 필요성을 제거하는 동시에 채택자에게 일관되고 사용자 친화적인 최신 단일 기술 플랫폼에 액세스를 제공한다.
한편, FezyFlow 사용자는 자신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된 보다 간편한 워크플로 생성과 다양한 부서와의 통합을 기대할 수 있다. 이 원활한 플랫폼은 절차적 변경 시간을 단축하여 새로운 프로세스에 대한 더 빠른 적응과 조직 교육을 지원한다.
FPT 소프트웨어 로우 코드 그룹 이사인 풍 비엣 하(Phung Viet Ha)는 “FPT 소프트웨어는 자동차에서 BFSI, 의료, 제조 및 공급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문에서 로우 코드가 널리 채택될 것으로 본다."며 "FezyFlow는 입증된 오랜 기술 및 업계 노하우를 활용하여 고객이 혁신을 가속화는 동시에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신 솔루션이다. 우리 솔루션이 생산성을 최대 45%까지 높이고 비즈니스 운영에서 절차적 처리 시간을 2~3배까지 가속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FezyFlow의 출시는 또한 파트너, 고객 및 전 세계 기업의 디지털 혁신 전략을 지원하는 우리의 노력을 대표한다. 우리는 앞으로 다양한 산업 요구와 비즈니스 리소스에 맞는 보다 혁신적인 기능을 도입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