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물건] 태블릿 유저 위한 친환경 와콤 드로잉 장갑 외
  • 2022-04-04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ASUS, 초경량 고성능 컨버터블 노트북

ASUS가 비즈니스 노트북 라인업 신제품 2종 "ExpertBook B3" 및 "ExpertBook B7"을 출시했다.

AI 노이즈 캔슬링 기술, 고화질 웹캠, 넘버패드 등을 탑재했다. ExpertBook B7은 1.4kg의 무게에 360도 회전되는 컨버터블 노트북으로, 언택트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됐다. 와이파이 6로 데이터 전송 시 빠른 속도로 작업이 가능하다.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에 기본 구성품으로 스타일러스 펜이 탑재됐다.


LG전자, 초경량 대화면 노트북의 새 기준



LG전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그램 신제품(제품명: 17Z90Q, 16Z90Q)은 엔비디아의 고성능 노트북용 외장 그래픽카드(RTX™ 2050)를 탑재해 고화질 영상 및 이미지 편집 작업 시에도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LG 그램 16은 16형 디스플레이에 외장 그래픽카드와 90와트시(Wh) 대용량 배터리를 모두 탑재하고도 제품 무게는 1.285그램(g)으로 가볍다. 인텔의 최신 12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해 11세대 대비 데이터 처리속도가 약 70%(i7 탑재 기준) 빨라졌다.



와콤, 90% 재활용 소재의 친환경 드로잉 장갑

태블릿 기업 와콤(Wacom)이 태블릿 유저를 위한 친환경 "와콤 드로잉 장갑"을 출시했다. 와콤 드로잉 장갑은 웹툰, 일러스트, 게임 등 다양한 창작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최적화된 전용 장갑이다. 손이 닿는 부분은 감싸고, 터치스크린 사용 및 키보드 타이핑을 위해 손가락 끝 부분은 노출돼 편의성을 높인다. 재활용 소재인 폴리에스테르와 스판덱스가 90% 함유돼 견고함과 유연성은 물론이고 지속가능성까지 겸비했다.



크레앙, 노키아 컴포트 이어버즈 TWS-411


노키아 컴포트 이어버즈(TWS-411)는 외부 소음 차단능력이 뛰어난 인체 공학적인 커널형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착용에도 한층 더 안정된 착용감을 제공해 음악에 더욱 집중할 수 있으며 이어버즈 9.5시간, 케이스에서 충전 시 19.5시간으로 총 29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해 긴 통학 시간이나 출·퇴근 시에도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인스턴트 브랜드, 멀티 다지기 기능이 하나로!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s)가 디지털 저울과 멀티 다지기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인스턴트 무선 저울 다지기(Instant Wireless Chopper)'를 출시했다.

재료 다지기 및 분쇄, 마늘 필러, 요거트까지 식재료 손질은 물론 다양한 조리 기능까지 두루 갖춘 만능 주방 소형가전이다. 이 제품은 작지만 강력한 모터와 정교한 스테인리스 4중 S자 칼날이 다양한 식재료를 골고루 다져주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디스플레이   #신제품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