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ac이 안드로이드 11 운영체제(OS)를 기반으로 제조된 다재다능한 10인치 단말기, 풀 러기드 태블릿 ZX10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기존 Getac의 7인치 풀 러기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ZX70과 더불어 공공 안전, 공익사업, 에너지, 운송 및 물류, 제조, 자동차, 방산 부문의 운영 수요에 가장 적합한 러기드 안드로이드 장치 옵션을 확장할 전망이다.
ZX10은 안드로이드 11 OS, 퀄컴 스냅드래곤 660 모바일 플랫폼 및 Adreno(TM) 512 GPU가 결합됨으로써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다양한 현장 시나리오에서 효율적인 작업 흐름을 지원한다.
듀얼 핫-스왑 배터리는 온종일 작업을 보장하며, 햇빛 아래에서도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하는 LumiBond(R) 디스플레이(명도 800니트)는 빗물과 장갑 터치도 지원해 다양한 기후 조건에서도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ZX10은 최대 6GB LPDDR4 RAM과 128GB 저장공간을 제공한다.
"현장 작업자는 두 종류의 4G 네트워크 통신사를 빠르게 전환"
8MP 전면 카메라와 동급 최고인 16MP 후면 카메라는 매우 고품질의 사진/영상 캡처 성능을 제공하고, 듀얼 통합 마이크는 큰 배경 소음을 걸러내 음질을 높인다. 한편, Wi-Fi 802.11 ac, 블루투스(v5.0), 전용 GPS 및 옵션 4G LTE 모듈은 오지 현장에서도 빠른 데이터 전송과 위치 포지셔닝 역량을 제공한다. 듀얼 LTE SIM카드 슬롯이 있어, 현장 작업자는 두 종류의 4G 네트워크 통신사를 빠르게 전환할 수 있다. CERS 민간 네트워크 지원 또한 운영 유연성을 더욱 높인다.
다른 모든 Getac 단말기와 마찬가지로, ZX10도 초기 설계부터 러기드로 제조돼 우수한 신뢰도를 제공하고, 사용자를 만족시킨다. MIL-STD-810H와 IP66 인증을 받은 만큼, 최대 1.8M 낙하, 충격, 비, 진동, 먼지 및 액체 흘림 등을 수월하게 견딜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작동 온도 범위가 -29~63℃(-20~145℉)인 만큼, 어느 계절에서나 가용성을 제공한다. 이와 같은 러기드 기능이 모두 내장된 ZX10은 두께가 17.9mm, 무게가 1kg에 불과해 현장에서 우수한 휴대성과 이동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