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라이온(Red Lion)은 차세대 패널 미터인 PM-50을 출시했다.
그래픽 패널 미터인 PM-50은 레드 라이온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존의 패널 미터 포트폴리오를 새롭게 확장한 것이다. PM-50은 3.5인치와 4.3인치 그래픽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로 제공된다.
사용자는 간단한 ‘스와이프(Swipe)’ 기술을 사용하여 관련 화면을 쉽게 전환할 수 있으며, 장비 및 생산 모니터링을 위한 포괄적인 운영 데이터를 수신할 수 있다.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한 경우, 장치 자체에서 또는 구글 플레이나 애플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PM-50 앱을 통해 사용자에게 시각적 경보를 보낸다.
PM-50은 사용자가 원격으로 중요한 워크플로우에 액세스하고, 플랜트 현장에서 데이터를 처리하여 보다 스마트한 생산 현장을 만들 수 있도록 와이파이 연결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유선 연결 또한 이더넷 및 Modbus 옵션으로 지원된다.
레드 라이온의 제품관리 수석 디렉터인 로드 스미스(Rod Smith)는 “오늘날의 제조 환경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데이터의 가시성과 연결성 및 수집에 대한 필요성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레드 라이온은 이 차세대 패널미터를 개발하면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제조업체들이 보다 스마트한 공장 현장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도전했다. 혁신적인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갖춘 PM-50은 바로 이러한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프로세서와 개선된 가동시간 및 낮은 운영비용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