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휴대용 스토리지 한계 넘는다
대원씨티에스, 외장 SSD ‘마이크론 크루셜 X6’
마이크론 국내 공식 유통사인 대원씨티에스(주)는 최대 540MB/s의 빠른 읽기 속도와 함께 손안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크기로 휴대까지 간편한 포터블 SSD 스토리지 ‘ 마이크론 Crucial X6 Portable SSD’(이하 크루셜 X6)를 정식 출시한다.
‘크루셜 X6’는 스토리지 및 낸드 플래시 메모리를 직접 설계·생산하는 글로벌 기업 마이크론의 외장 SSD 라인업 X 시리즈 신제품이다.
2. 옵티컬 입력 지원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 블루투스 v5.0, 광, RCA, USB 등 다양한 입력 지원
캔스톤어쿠스틱스는 블루투스는 물론 광(Optical PCM), RCA, USB 등 다양한 입력 지원으로 각종 기기와의 향상된 유무선 연결을 지원하는 블루투스 V5.0 기반의 2채널 하이파이(Hi-Fi) 북쉘프 스피커 시스템 ‘SPS300BT’를 출시한다.
가정과 카페 등에 잘 어울릴 만한 북쉘프 스피커 특유의 크기와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신제품은 최신 블루투스 기반의 무선 연결은 물론, USB 단자를 통한 MP3 음원, 듀얼 RCA 오디오 케이블 연결, 잡음 없는 깨끗한 디지털 오디오 신호 입력을 지원하는 광단자(Optical PCM)까지 갖추고 있는 등 뛰어난 활용성을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3. 나만의 공간에서 하나로 즐기는 올인원 스크린
삼성전자, 프리미엄 스마트 모니터 국내 출시
삼성전자는 스마트 기능이 대폭 강화된 프리미엄 스마트 모니터 ‘M7(32형, UHD)’과 ‘M5(32형·27형, FHD)’ 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이 제품은 기존 스마트 TV 플랫폼인 타이젠 OS 기반의 스마트 허브를 탑재해 PC 연결없이도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니터이다. 모니터 한 대만으로 업무, 학습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시청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스마트 기능이 대거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가격은 출고가 기준 M7 32형이 55만원, M5 32형과 27형이 각각 41만원, 35만원이다.
4. 차세대 게임 성능 유지하면서 용량 확장이 가능해
Seagate, Xbox Series X|S용 스토리지 확장 카드
씨게이트가 Xbox Series X|S용 Seagate Expansion Card를 한국에 공식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해당 Xbox콘솔의 내장 SSD 및 Xbox Velocity 아키텍처의 속도와 성능을 그대로 재현하면서 간편한 게임 경험을 위해 1TB의 용량을 추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차세대 Xbox 콘솔에 최적화된 게임을 플레이할 때 Xbox Velocity 아키텍처와 동일한 성능을 달성할 수 있는 유일한 외장 스토리지 장치이다. 이 제품은 3년 제한 보증이 포함되며, 국내 권장 소비자 가격은 359,000원이며 하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5.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한 아이디어패드
아이디어패드 슬림 5i
한국레노버가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아이디어패드 슬림 5i(IdeaPad Slim 5i)’와 ‘아이디어패드 플렉스 5i(IdeaPad Flex 5i)’를 출시했다.
슬림형 노트북 아이디어패드 슬림 5i와 컨버터블 제품 아이디어패드 플렉스 5i에 혁신적인 최신 인텔 프로세서가 더해져 놀랍도록 뛰어난 작업 속도와 활용성을 구현했다. 레노버는 앞서 출시를 알린 프리미엄 노트북 요가 슬림 7i 카본(Yoga Slim 7i Carbon)에 이어 아이디어패드 제품에도 최신 인텔 코어 프로세스를 탑재해 제품성능을 한층 향상시켰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