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전문 모바일 무선(PMR) 통신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 글로벌 기업인 하이테라(Hytera)가 5월 16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 World Expo)에서 열리는 2017 크리티컬 커뮤니케이션즈 월드(CCW: Critical Communications World) 전시회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LTE-PMR 융합 솔루션(Convergence Solution)을 정식으로 선보였다.
하이테라의 LTE-PMR 융합 솔루션은 최첨단 다중 모드의 어드밴스트 무선(Advanced Radio) 터미널과 협대역/광대역 인프라(Narrowband-Broadband Infrastructure) 및 관리 소프트웨어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양이 풍부한 광대역 기술을 접목시키는 한편, TETRA, DMR 및 PDT와 같은 협대역 기술을 이용해 매우 중요한 음성 서비스를 믿고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 하이테라 설립자이자 사장인 칭저우 첸이 하이테라 글로벌 서밋 2017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CCW 2017 전시회 첫 날인 5월 16일 전시부스를 개방하기에 앞서 열린 하이테라 글로벌 서밋 회의에서 하이테라 창업자이자 대표이사인 칭저우 첸(Qingzhou Chen)은 하이테라의 연구개발 관리팀을 불러 사용자, 파트너 및 CCW 사절단과 함께 하이테라의 통찰력과 솔루션을 공유하게 했다.
첸은 “젊은 시절 이 업계에 발을 들여 놓은 이래 지난 30여 년 동안 양방향 무선 통신에 근본적인 변화는 없었다”며 “그러나 지난 24년 동안 하이테라는 사용자들에게 혁신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춰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PMR 산업은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고 있으며 하이테라의 LTE-PMR 융합 솔루션은 성공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하이테라에서 R&D를 맡고 있는 예린 장(Yelin Jiang) 부사장은 “우리의 LTE-PMR 솔루션은 하이테라에게 또 하나의 이정표를 보여주고 있다”며 “하이테라는 다시 한 번 혁신을 추진하고 있고 첨단기술의 다목적 제품을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하이테라의 LTE-PMR 융합 솔루션은 사용자들로 하여금 광대역 데이터 통신과 협대역 음성 기능이 어우러진 융합 PMR 통신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게 해주고 순조로운 이동 경로(Migration Path)를 제시해 준다”고 덧붙였다.
하이테라는 신제품인 LTE-PMR 융합 솔루션 이외에도 DMR, 테트라(Tetra) 터미널 및 인프라 등 일련의 협대역 기반 혁신 제품들도 선보이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하이테라의 차세대 지휘통제본부(Command & Control Centre)이며 하이테라는 사용자와 파트너들이 산업 전반에서 최신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향상된 통합 역량을 보여줄 것이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