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리콤, 가트너 매직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와 IDC 마켓스케이프(IDC MarketScape)의 전 세계 엔터프라이즈 영상회의 장비 부문에서 각각 2년과 3년 연속 리더로 선정
통합 커뮤니케이션의 글로벌 리더인 폴리콤 코리아(지사장 김채곤, www.polycom.co.kr, www.facebook.com/polycom.korea)는 8월 30일 시장 조사 기관인 가트너(Gartner)와 IDC로부터 영상회의 시장의 리더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폴리콤은 2016년 7월 가트너가 발표한 그룹 영상 시스템 매직 쿼드런트(Group Video Systems Magic Quadrant)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리더’에 선정되었으며, IDC의 ‘IDC 마켓스케이프(IDC MarketScape) 전세계 엔터프라이즈 영상회의 장비 부문(Worldwide Enterprise Video conferencing Equipment) 2016년 벤더 평가(Doc #US41304916, June 2016) 보고서’에서는 2014년부터 3년 연속 ’리더’로 이름을 올렸다.
IDC 마켓스케이프 관계자는 “폴리콤은 영상협업 시장에서 누구도 따라오지 못할 강자로 인정 받아왔다”라고 하면서 “폴리콤의 영상회의 솔루션은 게이트웨이 없이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비즈니스용 스카이프(Skype for Business) 및 링크(Lync)에 직접 통합되어 복잡성을 감소시키고, 비용을 절감하며 협업을 위한 단일 워크플로우를 구현해 개선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폴리콤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짐 크루거(Jim Kruger)는 “업계에서 가장 유력한 시장 조사 기관 두 곳에서 인정을 받음으로써, 영상협업 시장에서 우리의 비전, 전략 및 솔루션이 인정을 받았다고 생각한다. 특히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주는 진정한 휴먼 컬래버레이션(Human Collaboration)을 실현하는 데 없어서는 안될 개방형 표준 기반의 상호운용성 부분에서 리더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엔터프라이즈 채널 네트워크 분야에서 폴리콤이 기록적인 성과를 보여줬다고 인정했다. 가트너와 IDC 보고서 발췌록은
폴리콤 홈페이지(www.polycom.com)에서 볼 수 있다.
용어설명: IDC 마켓스케이프(IDC MarketScape) IDC 마켓스케이프의 벤더 분석 모델은 특정 시장에서 정보통신 기술 공급업체의 경쟁력 적합성을 간략하게 나타낼 목적으로 개발됐다. 리서치 방법은 정량적/정성적 기준을 근거로 엄격한 평가방법론을 이용해 특정 시장에서 각 벤더의 입지를 단일 그래픽으로 나타낸다. IDC 마켓스케이프는 IT 및 이동통신 벤더의 제품과 서비스, 기능과 전략, 현재와 미래의 시장 성공 요인을 유의적으로 비교할 수 있도록 명확한 프레임워크를 제시한다. 프레임워크 역시 주요 벤더들의 장점 및 단점에 대한 전방위적인 평가를 제공한다. |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