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노트북 7 스핀’, 360도 회전 가능한 터치스크린 패널 적용으로 노트북과 태블릿PC 장점 결합된 2-in-1 기능 제공
삼성전자가 G마켓·옥션에서 ‘삼성 노트북 7 스핀’ 출시 프로모션을 9월 3일까지 진행한다. 플래티넘 실버 색상이 적용된 ‘삼성 노트북 7 스핀’은 360도 회전이 가능한 FHD 터치스크린 패널을 탑재해 노트북과 태블릿PC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는 2-in-1 노트북이다. 최신 인텔 6세대 프로세서가 탑재된 이 제품은 i7 프로세서의 NT740U5L-Y74S, i5 프로세서의 NT740U5L-Y54S 모델 2종으로 구성됐다.
‘삼성 노트북 7 스핀’은 360도 회전 가능한 디스플레이와 4개의 센서로 화면 방향을 자동으로 변경해 제품을 4가지 모드로 활용할 수 있다. 활용 가능한 모드는 △기본 노트북 모드 △탁상형 달력 형태의 스탠드 모드 △키보드 부분을 180도 뒤로 회전시켜 세워놓는 키오스크 모드 △디스플레이를 360도 회전시키는 태블릿 모드로 다양한 모드 지원을 통해 업무 효율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췄다.
또한 이 제품은 39.6 cm의 대화면과 외장형 엔비디아 지포스 940MX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며, DDR4 8 G 메모리를 비롯, SSD와 HDD의 듀얼 스토리지까지 갖춰 높은 생산성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이벤트 기간 내 G마켓과 옥션에서 ‘삼성 노트북 7 스핀’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삼성 정품 노트북 가방 △올레tv 모바일 90일 무료 체험권 △후지필름 프리미엄 포토북 ‘이어앨범(Year Album)’ 무료 제작 혜택 및 50% 할인 쿠폰 등의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PC 구매 시 가지고 있는 중고 삼성 노트북을 보상 신청하면, 최대 60만 원을 할인해주는 삼성전자 PC 보상판매 특별전의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뛰어난 디자인의 쌤소나이트 레드 백팩을 증정하며, G마켓 내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마우스, 액정보호필름 등 실용성 높은 사은품을 제공한다. ‘블로그 자랑하기’ 이벤트 참여자 중 최우수 작성자 1명에게는 갤럭시 노트7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삼성 노트북 7 스핀’은 지난 6월 미국에서 선 출시됐으며, 깔끔한 디자인에 다양한 기능을 갖춰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을 받은 바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이베이코리아와의 마케팅 협약식(JBP)의 일환으로 G마켓 및 옥션에서 진행되는 만큼, G마켓 및 옥션 이용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