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 오디오 기술 및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DTS 코리아(대표 유제용)는 자사 공식 블로그에서 입체사운드기술인 헤드폰:X (DTS Headphone:X™)의 데모 클립을 통해 사운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월 29일 밝혔다.
이번 DTS 헤드폰:X 사운드 체험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7월 12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DTS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 내 등록된 헤드폰:X 데모 클립으로 사운드를 직접 체험하고 개인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해시태그(예: #DTS, #Headphone:X 등)와 함께 사운드 감상평을 올린 후, 해당 URL을 DTS 블로그 이벤트 게시글 내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3명)에게는 DTS 헤드폰:X 기술이 적용된 로지텍 G633 헤드셋이 증정되며, 2등에게는DTS 헤드폰:X가 탑재된 nPlayer 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코드를(20명, iOS에서만 지원), 3등에게는 음료 기프티콘(30명)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14일 블로그를 통해 공지된다.
DTS 헤드폰:X 기술은 헤드폰을 위한 몰입형 입체음향기술이다. 물리적 특성 상 2채널 사운드를 낼 수 밖에 없는 헤드폰을 사용해 최대 11.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는 물론, 천장 등 오브젝트의 움직임에 따라 소리가 실제 사물이 위치한 방향에서 들려 오는 듯한 3D 입체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들은 휴대폰이나 태블릿으로 영화나 음악, 게임을 즐길 때 헤드폰만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영화관과 같은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유제용 DTS코리아 대표는 “집 혹은 모바일 상에서 고품질의 사운드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를 원하는 사용자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며 "헤드폰:X가 전하는 몰입감 있는 생생한 사운드의 감동을 보다 많은 사용자들과 나누고자 이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