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세계 14개국 이그젝트 직원 업무 지원 … 클라우드 기반 사이버 보안 대응 서비스 갖춰
세계적인 통신 솔루션 및 서비스 기업인 BT(www.bt.com)가 클라우드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소프트웨어 회사인 이그젝트(Exact)에 보안을 갖춘 글로벌 네트워크를 설계, 구축, 관리하는 내용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에는 4년 동안 BT는 유럽, 북아메리카, 라틴아메리카, 그리고 아시아에 걸쳐 전세계 14개국 1,600여명의 이그젝트 직원들이 사용하는 사내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지원하는 통합 IT 기반 마련을 포함하고 있다.
이그젝트의 재무담당 최고책임자 오노 크랩(Onno Krap)은 “사업에 발맞춰 확장해 나갈 수 있는 유연성과 디지털 혁신을 위한 우리의 지속적인 추진력을 지원하는 동시에 세계적 규모의 엔드-투-엔드 인프라를 갖춘 네트워크 파트너를 필요로 했다. BT가 지닌 글로벌 시장에서의 강점과 포트폴리오 전략 및 로컬 시장에 대한 전문성은 우리의 국제적 성장과 직원들의 업무를 지원할 수 있는 이상적인 네트워크 공급자로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BT 베네룩스 3국의 CEO 파브리스 드 빈트(Fabrice De Windt)는 “우리는 전세계의 대규모 기업들이 진취적인 디지털 변환에 대한 아젠다를 수용하고, 디지털 환경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BT는 클라우드 서비스 업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회사 중 하나인 이그젝트의 글로벌 혁신 파트너로, BT는 안정성, 확장성, 미래 경쟁력을 갖춘 IT 기반을 구축하여, 이그젝트가 고객의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에 주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BT는 최적화된 글로벌 네트워크와 더불어 이그젝트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호스팅하는 글로벌 데이터 센터에 대한 연결도 함께 제공하게 된다. 또한 이번 계약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와의 고성능 네트워크 연결을 위해 BT 클라우드 커넥트(Cloud Connect)를 이용한다.
BT는 기존의 사이버 위협은 물론, 신종 사이버 위협까지 네트워크에 도달하기 전에 차단하며 사이버 공격에 대해 클라우드 기반의 포괄적인 보안 기능을 함께 제공한다. 특히 BT는, 이그젝트의 사내 유무선 네트워크를 인수받아 관리하며, 음성, 화상 회의와 원격 조종 서비스를 제공하여 직원들의 생산성을 신장시키는데 일조하게 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