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튼과 유니파이, 오픈스케이프 비즈니스 어플라이언스 출시
  • 2016-06-02
  • 편집부

패튼과 유니파이의 스마트노드 오픈스케이프 비즈니스 어플라이언스, 최대 1,000명 규모의 사업체에 단일 디바이스로 합리적 가격대의 쉽고 빠른 구현이 가능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제공
스마트노드 VoIP… 단순한 통화 그 이상!

미국의 캐리어와 기업, 산업 네트워크용 UC(통합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사물인터넷 기반 솔루션 제조업체인 패튼 일렉트로닉스(Patton Electronics, 이하 ‘패튼’)가 스마트노드 오픈스케이프 비즈니스 어플라이언스(SmartNode OpenScape Business Appliance, SN-OSB)를 출시했다.

유니파이(Unify)와의 협력으로 개발된 패튼의 SN-OSB는 중소기업에게 최대 1,000명을 대상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는 단일 박스의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솔루션을 제공한다.

많은 소기업이 통합 커뮤니케이션으로 전환하기를 주저하는 것에 착안해 패튼과 유니파이는 중소기업의 정보기술팀이 All-IP 솔루션을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게 지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미클로스 스자보(Miklos Szabo) SN-OSB 제품매니저는 “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상당하다”고 말하고 이어 “많은 비축분이 확보돼 있다”며 “관심이 있는 협력사는 서둘러 주문해야 시일을 맞출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OSB 어플라이언스는 패튼의 스마트노드 VoIP 게이트웨이 기술과 하드웨어 제작 경험을 유니파이의 오픈스케이프 비즈니스 S(OpenScape Business S) 통합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UC)와 결합해 중소기업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최첨단 UC 솔루션을 단일 디바이스로 제공한다.

오픈스케이프 비즈니스 S(OpenScape Business S) 유니파이의 신세대 통합 커뮤니케이션과 콜라보레이션(Unified Communications and Collaboration, UCC) 소프트웨어(최고의 ‘하이패스3000’(HiPath 3000) 및 ‘오픈스케이프 오피스’(OpenScape Office)를 결합해 ‘오픈스테이지’(OpenStage) IP폰과 호환 가능)로서 생산 대기 단계에 있다.

대부분의 UC 어플라이언스와 달리 SN-OSB는 내장형 통신 인터페이스(PRI, BRI, FXS, FXO)를 제공해 All-IP UCC 서비스를 기존 디바이스와 연결하는 동시에 TDM 트렁크(Trunk), SIP 트렁크, TDM 또는 듀얼 SIP 트렁크를 지원해 모든 시스템과의 상호운용성을 보장한다.

단일 박스로 제공되는 패튼과 유니파이의 UCC솔루션은 패튼의 ‘스마트노드 오픈 게이트웨이 어플라이언스’(SmartNode Open Gateway Appliance, SNOGA) 하드웨어 플랫폼을 바탕으로 개발된 것으로서 모든 SIP기반 디바이스 및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 서비스 기능이 있는 기존의 모든 아날로그, PBX, 디지털 PBX 및 DECT방식 전화 시스템과 상호 운용성이 높고 통합이 가능하다.

유니파이는 오픈스케이프 구현을 위해 VoIP게이트웨이 솔루션이 필요한 기업을 대상으로 스마트노드 VoIP게이트웨이, IAD, eSBC를 인증하여 자체 오픈스케이프 비즈니스 소프트웨어와 상호 운용이 가능하게 했다.

이와 관련해 노붐 네트워크(Novum Networks)는 CPE 솔루션으로서 패튼의 스마트노드 VoIP 제품을 제공하는 (브로드소프트 브로드웍스(Broadsoft BroadWorks) 지원 통신 기반의) 비즈니스급 NBN 서비스를 공개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제품   #커뮤니케이션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