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스캐너의 대표브랜드 미국 뷰포인트 솔루션(Vupoint Solutions)사의 한국 대리점인 인터아이넷은 무선과 유선 모두를 지원하는 낱장 자동급지 휴대용스캐너 ST480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agic Wand 시리즈는 미국 현지에서 70만개 이상의 판매실적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품질이 이미 검증되어 있는 제품이다. 국내에서 6년 전에 소개된 이후 지속적인 신모델출시와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제품특징
Magic InstaScan Pro ST480-INT 이 제품의 특징은 무선과 유선이 같이 지원되며 대용량 내장형 충전식 배터리(1200mAh Li-Polymer)를 사용하여 충전후 약 500장 까지 스캔이 가능하여 별도의 건전지 추가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 한 무선으로 어디서나 휴대 및 스캔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PC에 연결하여 스캔과 동시에 모니터에서 이미지를 볼 수 있고 편집/저장이 가능한 스캔다이렉트 기능도 지원한다.
신분증부터 A4문서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스캔할 수 있으며 300dpi부터 최대 1200dpi까지의 고해상도를 지원한다. 스캐너에 부착된 1.5인치 LCD화면을 통해 스캔한 이미지를 미리볼 수 있으며, PDF/JPG, 모노/칼라 기능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세계최고의 문자인식솔루션 업체인 벨기에 I.R.I.S.사의 Readiris Pro 12 와 러시아 ABBYY FineReader 10 정품 OCR(문자인식) 프로그램을 함께 공급하고 있어 스캔한 이미지를 텍스트 파일로 바꿔 많은 양의 문서 편집을 해야 하는 사용자들에게 아주 유용하다.
Magic Wand 무선 휴대용 스캐너 시리즈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된지 6년이 지난 현재 관공서, 법무사, 학원, 변호사 사무실등 서류는 기본이고 e-Book 제작, 신분증 스캔이나 복사기대용 등 다양하고 폭넓게 사용되어지고 있다. 또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에 반영하듯 좋은 내구성과 안정된 스캔 품질을 제공해 주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국내 휴대용 스캐너 시장의 선두주자인 인터아이넷 권오준 대표는 전자문서화의 트랜드에 맞게 북스캐너,신분증스캐너와 같은 더욱 다양한 기능의 모델과 브랜드 홍보에 주력할 것을 밝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