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임베디드 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공급업체인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Oberthur Technologies, 이하 OT)가 오늘 텔레포니카 스페인(Telefonica Spain)과 신세대 플랫폼인 SIM OTA(Over-The-Air, 무선전송) 플랫폼으로의 이식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새 기술 개발에 지속적으로 박차를 가하기 위해 OT는 텔레포니카 스페인의 SIM OTA 플랫폼을 업그레이드해 최신 표준과 기능의 혜택을 볼 수 있게 지원한다. 이 이식 작업은 다음과 같은 새 서비스 구현을 개선해준다.
· 언제든 정확한 네트워크 설정 유지
· 짧은 출시 시간에 대규모로 SIM 카드 상에서 새로운 서비스 구현과 활성화
· OTA 업데이트 100% 성공률 달성
· 캠페인 관리 단순화 및 유지비 감축
이 솔루션은 로밍 데이터 업데이트(SIM 카드 항상 최신으로 유지) 시 실제적인 효력을 발휘해 국내나 외국 여행 때에도 고객에게 신뢰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운영자가 운영(재고 관리 및 맞춤형 프로파일)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지원한다.
OT의 아르망 르코르셰(Armand Lecorche) 커넥티비티 사업 담당 이사는 “OT의 역할은 고객의 플랫폼 배치 시 데이터 보안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OT는 지난 10여 년 동안 텔레포니카 스페인에게 OTA 서비스를 제공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신세대 플랫폼 배치를 위해 계약을 갱신하게 돼 자부심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