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및 잠재적 고객과 파트너사들의 데이터 보호에 대한 브로드소프트의 노력 재차 인정받아
글로벌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UCaaS) 공급사인 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가 브로드웍스를 지원하는(BroadWorks®) 정보보안관리시스템(ISMS)을 통해 국제표준화기구(ISO) 27001:2013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증을 통해 현재 및 잠재적 고객과 파트너사들의 데이터 보호해 적극 나서고 있는 브로드소프트의 노력이 또 한번 인정받게 됐다. 브로드소프트의 ISMS는 영국 UKAS(United Kingdom Accreditation Service)가 공인한 NQA(National Quality Assurance) 인증을 획득한 상태다.
ISO 27001:2013은 ISMS부문 국제 표준으로 기업들의 정보 보안 정책의 효율성을 보증하는 기술, 벤더사 중립적 관리 시스템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기업 내부 정보와 이해당사자, 법률 준수에 대한 지속적인 접근성, 기밀성 및 무결성이 포함된다.
밥 바이덴펠러(Weidenfeller) 브로드소프트 운영팀장은 “서비스 사업자를 비롯한 기업들은 고도의 신뢰성과 중복성을 갖춘 캐리어급 플랫폼을 갖추기 위해 브로드웍스에 의존하고 있다”면서 “보안 유출 및 공격이 갖는 빈도와 복잡성이 극심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 고객사들은 전사적 보안태세 강화를 추구하고 있다. 브로드소프트는 이번 ISO 27001 인증이 증명하듯 지속적으로 시스템적 접근을 통해 정보를 관리함으로써 상시 보안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보보안부문 ISO 27001 인증은 기존에 획득한 품질 관리 부문 TL 9000과 ISO 9001 인증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브로드소프트가 인증 획득에 있어 업계 최일선에 서 있는 선택된 기업임을 보여준다. 브로드소프트는 이외에도 다양한 공정과 테스트 절차를 확립, 포트폴리오 내 모든 솔루션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고도의 캐리어급 신뢰성과 보안성을 부여하고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