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밴스, 실내 환경에 최적화된 ‘오스람 고효율 LED 블레이드’ 발표

2025-07-29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내구성·고른 빛·에너지 효율 등… 브라켓으로 손쉽게 설치

글로벌 조명 기업 레드밴스가 고효율·고내구성에 합리적 가격을 갖춘 ‘오스람 고효율 LED 블레이드(Osram HE Blade LED)’를 출시했다.

오스람 고효율 LED 블레이드는 주차장, 하이엔드 매장, 전시장, 가정 등 다양한 시설에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다용도 조명이다. 내구성, 고른 빛, 에너지 효율을 갖춰 모든 실내 환경에서 우수한 조명 경험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설치 환경과 소비 전력에 따라 40W(4400lm), 60W(6600lm) 2종으로 제공되며, 광효율은 110lm/W로 기존 직관형 형광램프와 비교할 때 에너지를 50% 더 적게 소비하기에 전기 요금 절감에 탁월하다. 제품의 수명은 2만5000시간에 달해 유지 비용 또한 우수하다.

그 외에도 4000K과 6500K의 두 가지 광색, 80의 우수한 연색성, 고른 빛을 자랑하며, 알루미늄 하우징을 적용해 뛰어난 내구성도 갖췄고, 고효율 인증과 KS 인증으로 신뢰성 또한 보장된다. 아울러 동봉된 브라켓으로 원하는 위치에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레드밴스는 이번 신제품이 우수한 효율, 뛰어난 내구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실내 조명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오스람의 뛰어난 기술력이 담긴 제품을 제공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100자평 쓰기

관련 기사

오피니언
스타트업이 뜬다
기술 리포트가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