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SUS, 크롬북 디태쳐블 CM3
크롬북 디태쳐블 CM3의 10.5인치의 소형 폼팩터는 7.9mm 두께의 견고한 알루미늄 유니바디 디자인에 얼룩 방지 커버를 장착했다.
미국 국방성 군사 규격인 밀스펙(MIL-STD-810H) 인증을 받아 뛰어난 내구성으로 파손 우려가 많은 교육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약 500g의 가벼운 무게와 최대 12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45W의 고속 충전 기능을 지원해 휴대성도 뛰어나다. Full HD IPS 디스플레이는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터치스크린 기능과 스타일러스를 지원해 생산성을 높였다. 공식 가격은 539,000원부터 시작한다.
2. LG전자, 게이밍 경험 극대화하는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
LG전자가 게이밍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세계 최초 240Hz 주사율을 갖춘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했다.
LG전자는 화면 지연, 끊김 없이 고화질로 게임을 즐기기를 원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45형 커브드 올레드 모니터(모델명:45GR95QE)와 27형 올레드 모니터(모델명:27GR95QE) 2종을 미국 시장에 동시에 출시한다.
LG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는 지난 6월 출시한 48형 모델을 포함하면 3종이다. 신제품은 올레드 모니터 가운데 세계 최초로 초당 240장의 화면을 보여주는 240Hz 고주사율을 지원한다.
3. LG전자, 신개념 전자식 마스크 ‘LG 퓨리케어 마스크’
LG전자가 신개념 전자식 마스크 'LG 퓨리케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EM(Electrical Mask 전자식 마스크) 인증을 획득했다.
한국공기청정협회는 ▲착용시 마스크 안쪽 공기가 얼마나 새는 지를 나타내는 '누설률' ▲마스크 내외부 압력차를 측정한 '흡기저항' ▲0.02~2마이크로미터(μm) 크기 입자(염화나트륨)를 걸러주는 '필터 성능' ▲소음 등의 항목을 평가해 인증서를 부여했다.
LG전자는 퓨리케어 마스크를 얼굴 구조에 맞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해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코와 턱 주변의 공기 누출을 최소화했다. 신제품 가격은 마스크가 19만 9천 원, 케이스는 14만 9천 원
4.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 9
노트북의 성능과 유동적으로 활용 가능한 태블릿 모드를 겸비한 '서피스 프로 9' .
서피스 프로 9은 인텔 12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한 와이파이 모델과 퀄컴 스냅드래곤 칩셋을 기반으로 한 마이크로소프트 SQ 3프로세서를 탑재한 5G 모델 2가지로 출시된다.
인텔 이보(Evo) 플랫폼 기반 서피스 프로 9은 프로 디바이스 중최고 성능을 자랑하며, 업무 강도가 높은 모바일 근로자에게 최적화됐다. 빠른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는 썬더볼트 (Thunderbolt) 4 단자를 통해 높은 수준의 확장성을 제공하며 최대 배터리 사용 시간은 15.5시간이다.
5. 샤오미, 스마트 레이저 거리측정기
샤오미 스마트 레이저 거리측정기는 최대 3mm를 넘지 않은 오차 범위 내 높은 정확도로 안정적인 거리 측정이 실시간으로 가능하다. 클래스 II 레이저를 사용해 최소 5cm에서 최대 40m까지의 거리를 측정할 수 있다.
이사하거나 셀프 인테리어 할 때 집 안 내 가구 크기 측정, 가구 간 거리 측정, 데코레이션 가능한 범위 측정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미 홈(Mi Home) 앱 또는 샤오미 홈(Xiaomi Home) 앱으로 조작 시여러 기능이 지원돼 스마트하게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