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민, 스마트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1050’
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은 커뮤니티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1050’을 출시한다.
가민의 최신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1050(Edge 1050)’은 새로워진 디자인의 각진 케이스와 독립적인 올메탈 버튼을 채택했으며 전작 대비 68% 개선된 해상도의 3.5인치 대형 터치스크린 컬러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다.
스마트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내장 스피커는 각종 경고음 및 바이크 벨과 더불어 명확한 알림을 통해 목표 달성을 위한 일일 운동과 실시간 내비게이션 기능을 제공한다. 최대 20시간, 배터리 절약 모드 시 최대 60시간의 배터리 성능을 자랑하며, IPX7 방수 등급을 보유하고 있다.
2. iPad를 노트북처럼 쓰자
로지텍, 아이패드 프로 분리형 키보드 케이스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이 아이패드 프로 13인치 M4용 분리형 키보드 케이스 ‘콤보터치(Combo Touch)’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
로지텍의 콤보터치는 트랙패드를 탑재해 아이패드를 노트북처럼 활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기능을 담은 키보드 케이스로, 지난달 아이패드 에어 11인치 M2 및 5세대용,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M4용과 호환 가능한 2가지 모델을 먼저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추가적으로 새롭게 출시하는 로지텍의 콤보터치는 아이패드 프로 13인치 M4용 모델과 호환 가능하며, 이전 모델 대비 67% 더 넓게 혁신적으로 디자인된 트랙패드가 특징이다.
3. 엔터테인먼트 특화 태블릿 나왔다
한국레노버 ‘탭 플러스’, 프리미엄 사운드 제공
한국레노버가 프리미엄 사운드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제공하는 태블릿 ‘탭 플러스(Tab Plus)’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
안드로이드 14 운영체계(OS)를 지원하는 탭 플러스는 총 8개의 JBL 하이파이(HiFi) 스피커와 11.5인치 2K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콘텐츠 감상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탭 플러스는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12시간 사용이 가능한 86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다. 45W 급속 충전 기능으로 90분만에 완충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뛰어난 사운드와 디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GPS 기능이 탑재돼 내비게이션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4. 일상에 활기 더하는 잔망루피의 특별한 만남
샥즈, ‘오픈핏 에어 X 잔망루피’ 한정판 에디션
샥즈(SHOKZ)가 인기 캐릭터 IP ‘잔망루피’와 협업한 ‘샥즈 오픈핏 에어 X 잔망루피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샥즈가 지난 6월 선보인 최신 공기전도 이어폰인 ‘오픈핏 에어’ 본품과 잔망루피 굿즈 3종으로 구성됐다. 잔망루피를 상징하는 핑크톤의 패키지에 오픈핏 에어를 착용하고 환하게 웃는 잔망루피 일러스트를 담았으며, 활용도 높은 굿즈를 포함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