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Product] 키사이트 “설계 시뮬레이션부터 제조 테스트, 네트워크 및 클라우드 환경 최적화까지 지원”
  • 2021-12-03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는 엔지니어링, 기업 및 서비스 제공 업체 고객이 혁신을 가속화하여 세상을 연결하고 보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선도적인 기술 기업이다. 키사이트 솔루션은 설계 시뮬레이션부터 프로토타입 검증, 제조 테스트, 네트워크 및 클라우드 환경 최적화까지, 네트워크를 최적화하고 전자 제품을 더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시장에 출시하게 한다. 고객은 전 세계 통신 에코시스템, 네트워크, 항공 우주 및 방위, 오토모티브, 반도체 및 전자 제품 시장까지 포괄하며, 2020년 회계연도의 총 매출은 약 42억 달러에 달한다. www.keysight.com


이선우 대표이사,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

 2021 Best Product 
1. 인피니엄 EXR 시리즈 오실로스코프
2. 고성능 FieldFox 핸드형 마이크로파 분석기

 2022 Focus Product 
1. PathWave 고급 설계 시스템(ADS) 2022
2. 스마트 벤치 에센셜(SBE) 시리즈

 

BEST 1. 인피니엄 EXR 시리즈 오실로스코프
일반적인 디버깅 위한 최고 도구

 

최근 설계가 점점 더 복잡해지면서 전문 메인스트림 벤치 디버그 및 분석에 대한 벤치마킹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

이 오실로스코프는 전문 엔지니어의 일반적인 디버깅을 위한 최고의 도구로, 7개의 내장된 어플리케이션(오실로스코프, 디지털 전압계, 파형 발생기, Bode 플로터, 카운터, 프로토콜 분석기, 로직 분석기)을 지원하는 최첨단 ASIC가 탑재되어 있다. 또한 2.5 GHz 에서 16개의 독립적인 디지털 채널과 동시에 작동하는 최대 8개의 아날로그 채널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3년 보증과 KeysightCare 기술 지원이 기본으로 포함되기 때문에, 새로운 테스트 기법을 배우거나 새로운 프로빙 방법을 탐색하는 EXR 사용자들은 키사이트의 방대한 기술 자료와 전문가 지원 팀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확보할 수 있다.



BEST 2. 고성능 FieldFox 핸드형 마이크로파 분석기
가장 가벼운 현장용 폼 팩터

 


키사이트 고성능 FieldFox 핸드형 마이크로파 분석기는 업계에서 가장 가벼운 현장용 폼 팩터로 우수한 무선 주파수(RF)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5G 이동통신 사업자, 설비 업체, 위성 및 지상국 서비스 제공업체는 물론 방위 관련 조직까지 최신 통신 시스템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다. 전세계 mmWave 분야에서 5G NR(New Radio) 서비스와 위성 기반 통신 시스템 배치가 증가하면서 효율적인 현장 전용 네트워크 테스트, 모니터링 및 문제 해결 도구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다.

FieldFox 핸드형 마이크로파 분석기는 연구실 전용 장비들과 유사한 수준의 측정 무결성으로 확장된 주파수 범위를 지원한다. 새로운 광대역 분석기는 작은 크기에도 견고한 다용도 제품으로, 현장에서 직접 네트워크의 주요 성능 지표(KPI)를 안정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mmWave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다.



FOCUS 1. PathWave 고급 설계 시스템(ADS) 2022
차세대 메모리 설계용 워크플로우 솔루션

 

PahtWave 고급 설계 시스템(ADS) 2022는 설계 시간을 단축시키고 DDR5(Double Data Rate 5), LPDDR5(Low-Power Double Data Rate), GDDR6(Graphics Double Data Rate 6) 메모리 시스템 제품 개발 시 리스크를 없애 주는 새로운 차세대 메모리 설계용 워크플로우 솔루션이다.

클라우드 컴퓨팅부터 자율주행 차량까지 더 빠른 메모리 인터페이스에 대한 요구는 점점 증가하고 있다. DDR5, LPDDR5 및 GDDR6과 같은 고속 인터페이스의 획기적인 기술 특성은 바로 메모리 칩의 수신기에서 이퀄라이제이션을 수행한다는 것인데, 인쇄 회로 보드(PCB)를 지나는 경로로 인해 저하된 신호를 복구한다.

하드웨어 엔지니어는 메모리 버스 설계에서 신호 무결성 문제 가능성을 최소화해야 하기 때문에, 이퀄라이제이션 후의 신호 품질을 예측하고 설계를 프로토타이핑하고 성능을 테스트해야 한다. 키사이트 PathWave ADS 2022를 통해 하드웨어 엔지니어는 출시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뛰어난 성능의 믿을 수 있는 최종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



FOCUS 2. 스마트 벤치 에센셜(SBE) 시리즈
데이터 관리 및 분석 기능이 통합

 


스마트 벤치 에센셜(Smart Bench Essentials, SBE) 시리즈는 전자, 정보 및 통신 기술 분야의 차세대 엔지니어들을 양성해야 하는 교육기관의 실험실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전원 공급기, 함수 발생기, 디지털 멀티미터 및 오실로스코프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데이터 관리 및 분석 기능이 통합된 하나의 강력한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장비 기능이 더욱 강화되었으며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한다. 먼저 사용자가 측정 장비를 통해 연구에 주력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효과적인 벤치 솔루션을 제공하고, 하나의 화면에서 여러 장비 구성, 제어 및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또한 실험실 장비와 데이터를 원격으로 테스트, 분석 및 공유하고 테스트 설정과 데이터 수집부터 보고서 생성까지 간편한 업무 자동화를 지원하며, 전체 실험실 장비와 구성을 손쉽게 관리 및 모니터링할 수 있다.

키사이트 스마트 벤치 에센셜 시리즈와 더불어 엔지니어 과정에 가장 적합한 소프트웨어 툴인 키사이트 PathWave BenchVue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장비를 빠르게 구성하고 같은 PC 화면에서 디바이스 테스트를 쉽게 실행할 수 있다. 이 소프트웨어는 PC에 데이터를 저장해 분석과 보고서 작성을 간편하게 지원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본 기사의 전문은 PDF문서로 제공합니다. (로그인필요)
다운로드한 PDF문서를 웹사이트, 카페, 블로그등을 통해 재배포하는 것을 금합니다. (비상업적 용도 포함)
 PDF 원문보기

#계측   #네트워크   #모바일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