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로지텍, 무선 게이밍 키보드 'PRO X TKL'
세계 정상급 e스포츠 선수들과 협업해 게임 플레이에 특화된 기능을 선보이는 로지텍의 무선 게이밍 키보드 ‘PRO X TKL’은 디아블로 IV의 두 번째 시즌과 가장 적합한 게이밍 키보드라고 말할 수 있겠다.
PRO X TKL은 높은 수준의 게임 플레이 실력을 발휘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한 게이밍 키보드 제품이다. 우측으로 숫자 키패드가 없어 마우스 공간 활용도가 높아 화면 전환이 빠른 게임을 즐기는데 최적화된 텐키리스 레이아웃을 갖춰 보다 효율적인 게임 플레이를 돕는다. 또한 제품 상단에 미디어 컨트롤 키와 볼륨 조절 롤러를 탑재해 플레이 도중 간편한 미디어 컨트롤만으로도 던전 플레이에 방해 받지 않고 직관적인 컨트롤이 가능하다.
2. 삼성전자, 더 똑똑해진 '갤럭시 스마트태그2
삼성전자가 새로운 편의기능으로(Galaxy SmartTag2)'을 국내 출시한다.
갤럭시 스마트태그는 통신 기능이 없는 열쇠나 반려동물 등에 부착해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바일 액세서리다. 업그레이드된 '캠퍼스 뷰' 모드를 이용하면 '스마트싱스 파인드'에서 제품의 현재 위치의 방향과 거리를 화살표와 숫자를 통해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갤럭시 스마트태그2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6,300원이다. 제품 4개로 구성된 패키지는 12만 9,800원이다.
3. 캐논코리아, 초광각과 고화질을 함께 실현한 줌 렌즈
캐논코리아는 압도적인 초광각 화각과 고화질 촬영 성능을 모두 갖춘 줌 렌즈 ‘RF10-20mm F4 L IS STM’을 출시한다.
신제품 ‘RF10-20mm F4 L IS STM’은 세계 최초로 초점거리 10mm부터 커버가 가능한 초광각 줌 렌즈다. 초광각 렌즈임에도 뛰어난 광학 설계를 통해 주변부까지 선명한 높은 해상력을 갖췄다. 동시에 약 570g에 불과한 무게로 휴대성까지 겸비해 프로, 하이 아마추어 등 다양한 촬영 환경에서 표현의 폭을 넓히고 싶은 크리에이터에게 최적화됐다. 특히 초광각 10mm의 초점거리는 건축과 풍경 촬영은 물론 실내 같은 협소한 공간에서의 촬영에도 적합하다.
4. LG전자 “접으면 노트북…펼치면 태블릿” 폴더블 노트북
LG전자가 올해로 10년 차를 맞은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의 대명사 ‘LG 그램(gram)’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고스란히 담아낸 ‘LG 그램 폴드(Fold)’를 출시한다.
한국 브랜드 최초의 폴더블(Foldable) 노트북 ‘LG 그램 폴드(모델명: 17X90R)’는 그램의 초경량·대화면의 정체성을 계승하고, 화면을 접었다 펼치는 자유로움을 더해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시한다. LG 그램 폴드는 백라이트가 필요 없어 얇고, 구부리기 용이한 자발광(自發光) 올레드의 강점을 활용했다. 화면을 펼쳤을 때 가장 두꺼운 부분의 두께가 9.4mm로 얇고 완전히 펼치면 17형 대화면(대각선 길이 약 43cm), 화면을 접으면 12형(대각선 길이 약 31cm)이다.
<저작권자©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