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보톤 “뉴 에너지 솔루션/스마트 IoT 세미나 및 제품 발표회” 개최
  • 2022-11-02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누보톤 코리아, 코엑스에서 고객 대상으로 세미나 진행

누보톤(Nuvoton)에게 한국 시장은 아시아 지역에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곳이다.

2020년 한국 지사를 설립하고 누보톤의 한국 시장 진출 및 진입 속도를 높이 고, 일본 파나소닉 반도체 인수 이후 시장 확대를 꾀하고자 10월 27일 서울 코엑 스에서 기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서 누보톤은 파나소닉 반도체 사업 인수를 완료한 후 최근 출시한 제품들 기반으로 시스템 제어를 위한 MCU 및 HDMI 관련 IoT 솔루션, 배터리 매니지먼트 관련 뉴 에너지 솔루션, 편리한 일상의 완성을 위한 오디오 관련 스마트 홈 솔루션, 최상의 안전을 도울 비주얼 센싱 솔루션, 산업 보안 관련 스마트 IIoT 솔루션이라는 5개 분야의 애플리케 이션을 소개했다.

5개 분야 애플리케이션 소개

누보톤은 8051, Cortex-M0 / M23/ M4 / M7, ARM9, Cortex-A35, AM 코어를 채택한 800종 이상의 MCU 제품을 가지고 있고, Cortex-M 오디오 SoC / 앰프 / 컨버터 / 음성재생 ChipCorder /음질개선 솔루션을 가지고 있다. 그 밖에도 TMOS/GaN/Gerda/ ToF/BMIC/Analog IC/HDMI 등의 솔루 션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Cortex-A35 제품은 최대 1GHz 시스템 주파수, 다양한 보안/디스플레이 & 비디오/고속 커넥티비티 & I/O 지원, 최대 512MB DDR 내부 메모리 및 외부 메모리 추가 가능, LQFP216/BGA312/BGA 364 패키지로 이루어진 다양한 구성의 옵 션을 포함한다.

누보톤의 MCU는 낮은 전력 소모, 3.3V & 5V 산업용, USB, CAN, LIN, 암호화, 고속의 코어 스피드, 높은 신뢰성, 높은 보안 수준이 특징이다. 또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지원하고 제품들 간의 핀호환이 가능하므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개발 작업과 업그레이드를 용이하게 한다. 또한 Cortex-M0 코어 제품군에 대해서는 무료 컴파일러를 사용할 수 있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반도체   #부품   #IoT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