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물건] 자동차 마니아도 전문가처럼 쓰는 무선 광택기 외
  • 2022-07-06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1. 프리미엄 컨슈머 노트북 XPS 13
_델 테크놀로지스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가 프리미엄 컨슈머 노트북 라인업 'XPS시리즈' 신제품으로 'XPS 13'과 'XPS 13 투인원(2-in-1)'을 공개했다.

13.4인치형 노트북인 'XPS 13(9315)'은 인텔 12세대 프로세서 코어 i5 또는 i7(엘더레이크 U시리즈)을 기반으로 인텔 아이리스 Xe 그래픽을 탑재했으며, 1.17kg부터 시작하는 가벼운 무게와 13.99mm의 두께를 구현해 XPS 제품군 중 가장 얇고 가벼운 노트북으로 꼽힌다. 최대 12시간의 긴 배터리 수명을 지원하면서도 슬림하면서도 가벼운 폼 팩터는 부담없이 휴대가 가능하다.


2. 자동차 마니아도 전문가처럼…무선 광택기
_밀워키


밀워키가 손 세차가 취미인 매니아부터 전문가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무선 광택기 'M18 FUEL 듀얼 액션 폴리셔 15mm(M18 FROP15)'와 '21mm(M18 FROP21)'를 출시했다.

M18 FUEL 듀얼 액션 폴리셔 15mm는 직경 125mm의 패드를 사용해 무부하 기준 최대 5100rpm을 자랑하며 8단계의 속도 제어가 가능해 사용자가 원하는 세밀한 작업을 가능케 한다. M18 FUEL 듀얼 액션 폴리셔 21mm 또한 8단계 속도 제어가 가능하며 무부하 기준 최대 4500rpm의 회전 속도를 낸다. 직경 150mm의 패드를 사용해 15mm 대비 도장면을 더 빨리 가열하며 30% 더 많은 표면적을 작업할 수 있어 전문가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3. 듀얼 모니터 환경 위한 ‘루밍 듀얼 패키지’
_대원씨티에스



대원씨티에스가 선보인 루밍 듀얼 패키지는 사무실 및 가정에서 듀얼 모니터 환경을 구성하려는 소비자의 편의를 위해 기획됐다.

오랜 시간 사용해도 눈이 편한 루밍 DW24F1OM 모니터 2대와 보다 쾌적한 듀얼모니터 환경을 구현하는 듀얼 모니터 암 1대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시력 보호 효과와 함께 데스크 공간 확보, 올바른 자세를 통한 거북목 방지, 자유로운 모니터 세팅을 통한 시야 확장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4. 노보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_타임플릭



타임플릭™이 노보 작가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 노보는 설치, 회화, 퍼포먼스 등 여러 장르를 아우르며 자신의 이야기들을 재치 있게 풀어내는 작가다.

작가의 밝고 희망적인 에너지가 가득한 이번 에디션은 투명한 PVC 소재 2종과 이탈리아 천연 소가죽 소재 2종, 총 4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작가 고유의 이미지인 다양성을 의미하는 세 눈 스마일 로고와 귀여운 고양이 패턴, 작업에 영감을 주는 문구 등을 포인트로 하는 모든 제품은 한정판 워치페이스, 그립톡과 함께 제공된다.


5. 높이 조절 모니터 받침대 올리고, 브랜드 K 인증
_나인브릿지



차량용 거치대 전문회사 나인브릿지의 제조, 유통 노하우와 연구소 기업 나인랩스 코리아의 독자 연구기술개발 합작품인 올리고 높이 조절 모니터 받침대는 아날로그 다이얼을 이용해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게 1mm단위로 모니터의 높낮이를 90mm~140mm까지 조절할 수 있다.

또 고강도 알루미늄 상판을 이용해 최대 20kg의 모니터 하중을 견딜 수 있게 견고하게 제작됐으며,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 KAID에서 주최하는 Pin up 디자인 어워드에 수상한 디자인으로 기능과 디자인 두 가지 모두를 잡은 제품이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디스플레이   #모바일   #신제품   #웨어러블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