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트라홉, 클라우드 보안시장 공략 위해 ‘시스원’과 총판계약
  • 2022-01-06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엑스트라홉(지사장 김훈철)은 IT서비스 전문 기업인 ㈜시스원(대표 서일종, 이상훈)과 국내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로 양사는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성공적으로 지원하고 클라우드 보안 시장 공략을 위한 강력한 협력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서일종 시스원 대표이사는 “효율성만을 따져오면서 달려온 우리나라는 명실상부한 IT강국으로 누구도 의심의 여지없이 인정하지만, 보안사고는 성공한 기업의 어두운 그림자이다. 특히나 디지털트랜포메이션을 실현하기 위해 필수적인 클라우드 대전환 시점에서는 기업 내 외부적으로 보안사슬이 가장 취약할 수 있다. 그러한 보안사고로부터 안전한 기업환경을 제안, 구축하기 위해서 엑스트라홉과 같은 뛰어난 기술력과 업력의 기업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고무적이다“라고 말했다.

시스원은 다양한 산업에 대한 이해와 IT분야 전문성을 기반으로 국내외 고객에게 컨설팅, 시스템 구축, 아웃소싱 등의 종합 IT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시스원은 대한민국 1세대 IT서비스기업으로 오는 2022년을 창립 40주년, 새로운 원년의 해로 삼고 중견IT서비스 기업으로 발판을 마련하는데 나선다. 특히 시스원은 기존 포티넷, 맥아피 엔터프라이즈, 넷앱, 트랜드마이크로 등 글로벌 기업과 클라우드 보안 등 다양한 솔루션 사업영역으로의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아일윈 램(Aylwin Lam) 엑스트라홉 아시아 및 일본지역 채널 총괄 부사장은 "엑스트라홉의 리빌엑스 플랫폼은 클라우드 사용, 원격 사용자, 재택근무 등 증가로 인해 해커의 공격 포인트가 빠르게 증가하는 상황에서 보안 정보 및 로그 관리(SIEM)솔루션과 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EDR) 솔루션이 대응하지 못하는 사각지대를 보완하는 최적의 보안 솔루션이다.” 아울러 “시스원의 풍부한 보안 비즈니스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안 컨설팅에 최적화된 파트너사와 영업망을 구축하여 국내 클라우드 보안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