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물건] 2개 화면 동시에 전송하는 듀얼 웹캠 외
  • 2022-01-06
  • 한상민 기자, han@elec4.co.kr

1. LG전자, 더 강력해진 울트라기어 게이밍 노트북



LG전자가 고사양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LG울트라기어 게이밍 특화 노트북을 선보인다. LG 울트라기어(UltraGear) 게이밍 노트북(모델명: 17G90Q)은 고성능은 물론이고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을 두루 갖췄다. 미국 소비자기술협회(CTA)로부터 내달 열리는 CES 2022의 혁신상을 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인텔의 최신 11세대 프로세서(타이거레이크H)와 엔비디아의 고성능 노트북용 그래픽카드(RTX3080 Max-Q)를 모두 탑재해 고사양 게임을 구동할 때에도 빠르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메모리와 저장장치(SSD)는 각각 듀얼 채널을 지원해 사양 확장성도 뛰어나다.


2. 보이아, 15W 듀얼코일 고속 무선 차량용 충전기


파란마당의 IT 주변기기 브랜드 보이아는 15W 듀얼코일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이하 보이아 차량용 충전기)를 출시한다.

보이아 차량용 충전기는 상하 슬라이드 방식의 듀얼코일 무선충전 시스템으로 기존 스마트폰과 삼성 갤럭시 Z플립을 포함한 QI 표준 무선충전 방식의 모바일 전기종에 적합하다.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만큼 아이폰은 최대 7.5W까지 갤럭시 시리즈를 포함해 최대15W의 출력으로 고속 무선 충전을 할 수 있다.


3. Nothing, 탄소 중립 실현한 무선 이어폰 ‘ear (1) black’


영국 프리미엄 글로벌 테크 브랜드 Nothing(낫싱)이 탄소 중립을 실현한 무선이어폰 ear (1) black 에디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데뷔작인 ear (1) 이어버드의 새로운 블랙 에디션으로, 초경량 와이어리스 이어버드는 눈에 띄는 투명 케이스. 스모키한 마감에 멧 블랙 실리콘의 이어팁 그리고 카본-블랙 스템 안에 첨단 기술을 구현한다. 충전 케이스 활용 시 최대 34시간의 재생 시간, 강력한 11.6㎜ 드라이버와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등 앞선 데뷔작 ear (1)의 강력한 스펙을 그대로 계승했다. 가격은 11만9000원.


4. 에버미디어, 2개 화면 동시에 전송하는 듀얼 웹캠


스트리밍 방송 장비 전문 브랜드 에버미디어(AVerMedia)가 '듀얼 웹캠 PW313D(DualCam PW313D)'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2개의 카메라가 장착된 2-in-1 웹캠으로 서로 다른 두 앵글을 동시에 캡처할 수 있다. 줌(Zoom), 마이크로소프트 팀즈(Teams), 구글 미트(Google Meet)등을 포함해 온라인에서 널리 쓰이는 화상 회의 플랫폼에서 자신과 테이블에 있는 다른 물체·문서를 동시에 영상으로 전송할 수 있다. 왼쪽 카메라는 1080P 30fps 해상도. 오른쪽 카메라는 2K 30fps 해상도를 지원하며 양쪽 모두 오토포커스가 가능하다.


5. 필립스, 포르쉐와 컬래버한 사운드바 신제품 ‘PDB70’



포르쉐 디자인을 접목한 필립스 사운드바 PDB70이 한국에서 공식 발매된다.

슬림한 디자인의 2.1채널 서브 우퍼 내장 사운드바는 브러시드 알루미늄을 채용한 점이 특징이며 모든 TV와 잘 어울리도록 포르쉐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접목했다. 선호하는 콘텐츠의 사운드를 최적화하는 4가지 사운드 모드, 중저음에 깊이를 더한 빌트인 서브 우퍼, 마지막으로 영화관에서 느낄 수 있는 입체감 있는 풍부한 사운드로 몰입감을 높이는 돌비 애트모스를 접목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본 기사의 전문은 PDF문서로 제공합니다. (로그인필요)
다운로드한 PDF문서를 웹사이트, 카페, 블로그등을 통해 재배포하는 것을 금합니다. (비상업적 용도 포함)
 PDF 원문보기

#디스플레이   #신제품   #웨어러블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