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물건] 일상의 대기 오염 물질 제거하는 공기 청정기 외
  • 2021-12-03
  • 한상민 기자, han@elec4.co.kr

01 항균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 마우스 (이큐웨어)

이큐웨어가 항균 원료를 원자재에 배합하는 기술로 반영구적 효과가 있는 이큐메딕 항균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마우스 12종을 출시했다.

출시된 제품은 인체 유해 박테리아인 대장균, 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 표피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 등에서 제품을 보호하는 효과로,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에서 컴퓨터 책상 위생을 지켜준다. 글로벌 항균 개발 회사 세니타이즈(Sanitized)와 기술 제휴를 맺고 항균 기술로 반영구적 항균 99.9%로 제품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02 전문가 및 비즈니스를 위한 ASUS 모니터 (대원씨티에스)

IT 전문 유통사 대원씨티에스는 사진 및 영상 작업 등 전문 크리에이터를 위한 68.47cm(27 인치) 전문가용 모니터 'ASUS ProArt Display PA279CV'와 통합 웹캠·마이크·스피커로 화상회의와 온라인 학습에 최적화된 61cm(23.8인치) 비즈니스 모니터 'ASUS BE24EQK'를 출시했다.

'ASUS ProArt Display PA279CV'는 몰입도 높은 베젤리스 디자인과 함께 4K·UHD(3840 x 2160)의 고해상도 및 178도 광시야각을 지원하는 27인치 IPS 패널이 적용되어 디테일 표현은 물론 다양한 각도에서도 왜곡 없는 색상을 구현한다.


03 스마트한 골프 경험에 프리미엄을 더하다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와 협업한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을 출시했다.

'스마트 캐디'앱을 탑재하여 섬세한 거리 측정 기능과 함께 전 세계 4만여 개 골프 코스 공략 가이드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스마트한 골프 경험을 제공한다. 액세서리중 하나인 '프리미엄 PXG 가죽 지갑'은 부드러운 천연 소가죽 100% 소재의 겉감과 염소가죽 내피로 제작돼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보다 품격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04 2채널 프리미엄 북쉘프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


캔스톤어쿠스틱스는 캔스톤 사운드 엔지니어가 조율한 케블라 소재의 우퍼 유닛과 실크돔 트위터 기반의 2웨이(Way) 유닛으로 구성된 70W 출력의 2채널 프리미엄 북쉘프 블루투스 스피커 'SPS500BT'를 출시했다.

고급 오디오용으로 사용되는 무산소 동선(OFC) 케이블을 비롯하여 옵티컬과 코엑시얼 입력 지원, 고밀도 우든 MDF 인클로저 설계 등 깊고 풍부한 원음 구현에 충실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저음역대까지 강력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발휘하는 케블라(Kevlar) 소재의 125mm 우퍼 유닛을 적용했다



05 '인스턴트 공기 청정기' (인스턴트 브랜드)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로벌 소형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s)가 '인스턴트 공기 청정기'를 공식 론칭했다.

인스턴트 공기 청정기는 0.3㎛의 초미세먼지를 99.97% 여과할 수 있는 HEPA-13 필터를 탑재해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대기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활성탄 필터와 항균 필터가 포함된 3-in-1 필터구조로 생활 악취, 새집증후군 유발 물질, 유해가스 등 눈에 보이지 않는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디스플레이   #웨어러블   #IoT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