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물건] 위드 코로나 시대, 자외선 살균기 한 대는 다들 있죠
  • 2021-11-08
  • 한상민 기자, han@elec4.co.kr

01 혁신적 통화 품질 위해 새롭게 탄생한 이어버드
자브라


자브라(Jabra)는 블루투스 v5.2 기반의 무선 이어버드 신제품. 자브라 엘리트 7 프로(Jabra ELITE 7 PRO)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콤팩트한 크기로 더욱 편안하고 완벽한 밀착감을 제공하는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함께 4개의 마이크 및 골전도 기술을 활용한 VPU 센서기술로 통화 품질을 대폭 강화했다.

자브라 엘리트 7 프로의 최대 장점은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한 최적의 보디 디자인이다. 6세대에 걸친 소형화 기술과 함께 62??000건의 다양한 귀를 스캔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편안한 밀착감을 제공하는 보디 디자인을 완성했다.



02 갤럭시 웨어러블에 패션과 음악을 더하다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4 메종키츠네 에디션은 폭스 모양의 펀치홀과 섬세한 문양이 새겨진 문락 베이지 색상의 스트랩이 특징이다. 또한 메종키츠네 글자가 새겨진 스타더스트 그레이(Stardust Gray) 색상의 스트랩이 추가로 제공돼 사용자의 스타일에 맞게 스트랩을 번갈아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버즈2 메종키츠네 에디션은 문락 베이지 색상의 이어버드와 메종키츠네 폭스 헤드 로고가 새겨진 스타더스트 그레이 색상의 가죽 충전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과 프리미엄급 음질 등 몰입감 있는 사운드 기능은 기본이다.



03 콤팩트 스피커의 반전 매력, 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

캔스톤어쿠스틱스는 새로운 북쉘프 스피커 스타일의 콤팩트한 디자인과 함께 50W의 안정적인 Hi-Fi 고출력 사운드를 구현하는 등 뛰어난 공간 활용성과 강력한 퍼포먼스가 공존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 NX301 ZENELEC를 출시했다.

50W(L/R25W+25W)의 출력을 지원하는 NX301 ZENELEC는 폭 12.7cm 높이 19cm 깊이 11.4cm의 콤팩트한 크기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Class D 앰프와 돔 트위터 및 베이스 유닛 그리고 내부의 원활한 공기 순환을 지원하는 에어포트 튜브가 적용되는등 작지만 강력하고 풍부한 고품질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04 위드 코로나 시대 대비한 자외선 살균기
엘비휴넷


엘비휴넷이 사람이 있는 환경에서도 쓸 수 있고, 30초간의 자외선 조사로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해 99.7%의 살균 효과를 보이는 Care222 i-BT 모델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시오 전기의 Care222 i-BT는 미국 컬럼비아대와 인체에 무해한 222㎚ 자외선 기술 특허 관련 독점 사용권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독자 개발한 심자외선 살균기기다. 무(無)수은 엑시머 램프 222㎚ 광원과 인체에 유해한 파장을 완전히 제거하는 특수 광학 필터를 조합했다.



05 앞선 생활가전 기술로 완성한 나만의 스마트 정원
LG전자



LG전자가 꽃 채소 허브 등 다양한 식물을 누구나 손쉽게 키우고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식물생활가전 LG 틔운(LG tiiun)을 출시했다. LG 틔운은 식물을 길러본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복잡한 식물 재배 과정 대부분을 자동화한 식물생활가전이다.

사용자는 LG 틔운의 내부 선반에 씨앗키트를 장착하고 물과 영양제를 넣은 후 문을 닫기만 하면 꽃 채소 등 원하는 식물들을 편리하게 키울 수 있다. 집 안에 나만의 스마트한 정원을 갖게 되는 셈이다. 이번 신제품 브랜드는 「틔운」이다. 식물과 함께 하는 라이프 스타일의 싹을 틔운다는 의미를 담았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