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물건] 손목 위의 캐디, 섬세한 거리 측정 가능한 스마트 워치 외
  • 2021-10-06
  • 한상민 기자, han@elec4.co.kr

01 삼성전자, 손목 위의 나만의 캐디로 스마트한 골프 경험

갤럭시 워치4 골프에디션은 ‘스마트 캐디’ 앱을 통해 고저차와 그린 언듈레이션(높낮이) 정보를 반영한 섬세한 거리 측정 기능을 제공해 전략적인 경기 운영을 가능하게 한다. 실측과 위성지도, 항공사진 기반의 전 세계 4만여 개의 골프 코스 데이터, 그린 거리와 샷 이력 확인 등을 통한 코스 공략 가이드, 홀 정보 자동 인식 기능도 제공한다.


02 캔스톤, 2채널 프리미엄 PC-Fi 북쉘프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어쿠스틱스는 전압의 왜곡을 줄이기 위한 CLASS AB 앰프와 고급 오디오용으로 사용되는 무산소 동선(OFC)을 비롯, 옵티컬 및 코액셜 입력 지원 등 원음 구현에 충실한 2채널 프리미엄 PC-Fi 북쉘프 스피커 ‘X1BT’를 출시했다.

여기에 더해 블루투스 5.0을 통한 안정적인 무선 음악 감상은 물론, USB 메모리와 SD 카드의 MP3 파일 음원 재생 및 FM 라디오까지 지원하는 등 다양한 음원을 왜곡 없는 원음 그대로의 음향으로 일상과 함께하는 최적의 사운드 환경을 제공한다.


03 자브라, “탁월한 통화와 음악을 위한 6세대 무선 이어버드

자브라(Jabra)가 뛰어난 통화 품질과 음악 감상을 위해 새롭게 설계된 블루투스 v5.2 기반의 Jabra 6세대 이어버드 ‘자브라 엘리트 3’를 출시했다. ‘엘리트 3’는 ‘6mm 스피커’를 통한 풍부한 베이스 사운드를 비롯하여, ‘4-마이크’ 기술로 깨끗한 통화 품질, 주변 소음을 제거해 몰입감 있는 음악 감상을 제공한다.


04 레이저, Chroma RGB 적용한 무선 이어버드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레이저(RAZER)가 ChromaTM RGB 조명과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을 탑재한 게이밍 무선 이어버드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Chroma’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RGB 조명으로 레이저의 감성을 더하고, 듀얼 노이즈 캔슬링(ENC) 마이크로 선명하고 깨끗한 통화 품질을 구현한다.


05 LG전자, 고성능 사운드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LG전자가 고성능 사운드는 물론,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까지 갖춘 프리미엄 무선스피커 LG 엑스붐 360(XBOOM 360, 모델명: RP4)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뉴노멀 시대에 맞춰 나만의 공간에서 혼자 또는 지인들과 함께 음악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성능뿐 아니라 인테리어 친화적인 디자인까지 강조했다. LG전자는 신제품에 독자 개발한 음향 반사판 구조를 적용해 왜곡을 줄인 소리를 360도 전 방향으로 균일하게 보내주는 무지향(無指向) 사운드를 구현했다. 최대 출력은 120와트(W)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제품   #웨어러블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