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물건] 재택 근무에서도 소음 방해 없는 스피커폰 외
  • 2021-08-06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1. 씽크패드와 요가 강점, 크롬 OS를 탑재한 기업용 크롬북
한국레노버, 씽크패드 C13 요가 크롬북 엔터프라이즈


한국레노버 기업용 크롬북 ‘씽크패드 C13 요가 크롬북 엔터프라이즈(ThinkPad C13 Yoga Chromebook Enterprise)는 씽크패드의 성능과 내구성, 요가의 360도 회전 가능한 힌지에 크롬 OS를 더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업무를 지원한다.

15.5mm 두께와 1.5kg미만의 무게로 쉽게 휴대 가능하며, 와이파이 5와 블루투스 5.0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 360도 회전 가능한 힌지를 탑재해 일상적인 업무를 위한 ‘랩톱(Laptop)’ 모드, 회의 시 화면 공유에 최적화된 ‘텐트(Tent)’ 모드, 필기 및 스케치 등에 적합한 ‘태블릿(Tablet)’ 등 모드로 활용도가 높다.


2. 클레버 홈 오피스족 위한 리프트 조절형 노트북 거치대
바이퍼럭스, 프리미엄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바이퍼럭스의 ‘프리미엄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는 거북목 방지를 위해 국내 최초 리프트 방식의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다양한 체형과 알맞은 눈높이를 위한 ‘듀얼 힌지’는 각도 조절을 할 수 있으며 알맞은 시야각과 타이핑 환경을 제공으로 거북목 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다.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노트북 발열을 해결하는 뛰어난 방열 효과를 자랑하며 최대 6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돼 일반 노트북은 물론, 큰 화면의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등 다양한 사이즈의 노트북을 거치할 수 있다.


3. 거슬림 없이 부드럽고 강력한 저음 구현
LG전자, 무선이어폰 신제품 3종



LG전자의 ‘톤 프리(TONE Free)’ 신제품 3종은 프리미엄 메리디안 사운드에 노이즈 캔슬링으로 몰입감을 더한 무선이어폰이다. 이들 제품은 모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Active Noise Cancellation) 기능을 탑재했다.

고객은 외부 소음이 차단된 상황에서 메리디안의 프리미엄 사운드에 더 몰입할 수 있다. 또 합성섬유(Nomex) 소재의 진동판을 실리콘 소재로 두른 ‘하이브리드 진동판’을 적용, 거슬림 없이 부드러우면서도 강력한 저음을 낸다. ‘3D Sound Stage EQ’ 모드도 지원, 라이브 콘서트에서 느낄 수 있는 입체적이고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구현했다.


4. 개성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Z세대 태블릿
삼성전자, '갤럭시 탭 S7 FE'




삼성전자가 '갤럭시 탭 S7 FE(Fan Edition)'는 기존 사용자들이 만족한 주요 기능들을 모두 갖춘 것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하면서도 가격 부담은 낮춰 개성을 중시하고 실용성을 추구하는 Gen-Z(Z세대)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갤럭시 탭 S7FE'는 '갤럭시 탭 S7+'와 동일한 12.4형의 대화면을 적용하여, 학습 및 업무 효율성을 한층 높여준다. 화면을 최대 3분할해 세가지 작업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고 원하는 앱을 최대 3개까지 묶어 놓으면 터치 한 번으로 앱을 동시에 펼칠 수 있다.


5.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춘 스피커폰
에버미디어, AS311 USB 회의 스피커폰




에버미디어(AVerMedia) AS311 USB 회의 스피커폰은 명확하고 쉽게 들을 수 있게 소리를 전송하고, 집에서 중요한 전화가 소음에 방해받지 않도록 한다. AS311은 가정에서 원활한 통신을 보장하도록 설계됐다.

인공지능(AI)을 사용해 공사 현장이나 교통 소음 같은 일반 소음을 정확하게 식별하고, 소음을 줄여 중요한 대화·발표 및 수업을 중단 없이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