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퀀텀, ′피봇3′ 인수하고 글로벌 영상관제 시장 확장해
- 2021-07-22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퀀텀코리아(지사장 이강욱)는 보안 및 영상관제를 위한 지능형 소프트웨어 솔루션 기업인 피봇3(Pivot3)의 영상관제 포트폴리오 및 자산 인수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로 피봇3(Pivot3)의 스케일-아웃 하이퍼컨버지드 소프트웨어 플랫폼과 관리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크비디오레코더(NVR), 영상 관제 어플라이언스의 다양한 포트폴리오가 퀀텀 영상관제 솔루션인 VS-시리즈 포트폴리오에 편입된다.
퀀텀의 NVR 서버, 스토어넥스트(StorNext™) 파일 시스템 및 액티브스케일(ActiveScale™) 오브젝트 스토리지에 피봇3(Pivot3) 솔루션이 추가됨으로써, 퀀텀은 소규모 환경부터 PB(페타바이트)급에 이르는 대규모 환경까지 모든 규모의 고객들에게 포괄적인 영상관제 및 보안 포트폴리오를 완비하게 되었다.
퀀텀의 CEO 제이미 레너(Jamie Lerner)는 "영상관제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데이터를 생성한다. 피봇3(Pivot3)는 영상관제 녹화를 위한 하이퍼컨버지드 소프트웨어 분야를 개척함으로써 이 시장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라며 "이번 인수는 퀀텀이 다시 한번 도약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퀀텀은 수십억 달러의 영상관제 시장에서 핵심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면서 우리의 글로벌 고객 기반, 판매 채널 및 이 산업에 특화된 기술 전문성을 더욱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퀀텀의 영업 및 시장 전략을 담당하고 있는 커트 위치(Curt Wittich) 부사장은 "초기 캡처부터 만료까지 영상관제 데이터 수명주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우리는 피봇3(Pivot3)를 퀀텀 포트폴리오에 추가함으로써 모든 규모와 범위의 보안 프로젝트를 처리할 수 있는 역량을 더욱 강화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네트워크
#보안
#소프트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