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가 분산형 모듈식 계측기 ‘8 시리즈 샘플링 오실로스코프’ 플랫폼을 출시했다.
8 시리즈 샘플링 오실로스코프는 여러 개의 동시 입력에서 PAM4 광학 신호에 대해 메인 프레임당 최대 4개의 채널과 가장 높은 측정 정확도를 제공하는 병렬 획득 기능을 탑재했다.
8 시리즈는 메인 프레임, 광학 샘플링 모듈, TSOVu 소프트웨어 (메인프레임과 별도의 호스트 PC에서 획득한 데이터 라이브 및 오프라인 프로세싱을 실행)으로 구성됐다.
한편 텍트로닉스는 약 26·53GBd의 이중 대역 범위를 모두 지원하는 외부 광학 클럭 복구 모듈 ‘TCR801’도 함께 발표했다. 이를 통해 8 시리즈 오실로스코프와 TCR801모듈의 조합으로 빠른 획득 및 분석을 위한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의 퍼포먼스 포트폴리오 담당 총책임자 매튜 오크스(Matt Ochs)는 “고객들은 대역 폭과 네트워크 용량이라는 새로운 문제에 직면해 있다”며 “8 시리즈는 테스트 시간을 줄여주면서, 빠르고 정확하고 반복할 수 있는 테스트 결과를 제공하는 확장 가능한 플랫폼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해준다”고 말했다.
8 시리즈 오실로스코프의 메인 프레임은 구성 가능한 초소형 계측기로, 시중에 나온 제품 가운데 3U 랙 공간에서 가장 작은 모듈식 폼 팩터를 제공한다. 랙 공간의 활용성을 극대화한 이 계측기는 광학 제조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사용자는 필요에 따라 곧 나올 표준과 워크 플로 변경을 지원하도록 신속하게 새로운 분석 기능을 추가하고 테스트 시스템을 재구성할 수 있다.
TCR801은 오프라인 및 원격 모드 조작을 통해 TSO820 분석 및 시각화 기능을 사용자 컴퓨팅 환경으로 확장해 설계부터 디버그, 특성화 및 제조 테스트 단계까지 원활한 전환이 가능하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